(테이스팀) 나랑 소주 한잔 할 사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 집에서 가까운 곳에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인 동문시장이 있다.
동문시장은 올레코스에도 있는 곳이고, 공항에서도 가까운 재래시장이고, 게다가 야시장까지 있어서 언제나 사람도 많아서 길도 꽉꽉 막히는 곳이다.

이런 곳에 우리가 정말로 좋아하는 횟집이 있다.
바로 '올레수산'이라고 하는 곳이다.
이곳은 우리가 십년 전 쯤에 아니면 그보다 더 전에 제주도 올레길을 걸으러 왔다가 올레꾼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으로 소개받은 곳이다.

올레수산은 언제나 사람이 많아서 회전율도 좋고, 언제나 사람도 많아서 테이블은 만석이고, 횟집 앞에도 언제나 줄을 서 있고 그랬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제주도에도 너무 많은 맛집이 생기다보니, 예전처럼 항상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아직 테이블이 만석으로 북적이는 건 여전하지만...

우리집에 가족들이 왔을 때도 어린 조카들까지 다 데리고 이 횟집에 갔었다.

IMG_8795.jpg

우리 조카들도 회가 나오니 아주 잘 먹는다.

나는 어렸을 때 회를 못 먹었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다양한 것을 다 먹어봐서 그러나 회도 아주 잘 먹는다.

IMG_8799.jpg

이렇게 큰 접시에 회가 나왔다.
싱싱한 회에 가장 잘 어울리는 건 뭐다?
바로 소주다.

IMG_8798.jpg

윤기 좔좔 흐르는 회 한점 들고, 모두 잔을 채우고.

IMG_8800.jpg

건배~!!
캬~ 좋다.

그런데, 요즘 우리가 술을 잘 먹지 않는다.
특히 남편이 술을 딱 끊어버려서 술을 먹을 기회가 더 생기지 않는다.
난 어려서부터 혼밥, 혼술을 거의 안하는 편이라서... 덩달아 강제적으로 금주다....ㅜㅜ

내가 좋은 곳을 아는데, 누구... 소주 한잔 할 사람?


맛집정보

올레수산

score

대한민국 제주시 이도이동 이도이동 1008-1번지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KR


(테이스팀) 나랑 소주 한잔 할 사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gghite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어린애들도 회를 곧잘 먹나 봅니다

네, 우리 조카들 회 귀신들이랍니다.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ghit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회가 정말 싱싱해 보여요👍🏻
(제주도 갈 때 연통 넣겠습니다.. 속닥속닥)

Posted using Partiko iOS

동문시장에서 회전율이 가장 좋은 횟집입니다.^^
요즘 제주도 여행하기 딱 좋습니다.~

제주가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오리님 일하시느라 바쁘신데, 언제 여행 한번 하셔야죠.ㅋㅋ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9 which ranks you at #58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가족끼리 즐거운시간 보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족 여럿이 가서 싱싱한 회에 크게 비싸지 않게 먹었답니다.^^

제주도에서 방어를~ 아 맛있을거 같아요.
진짜 소주가 생각나는군요

저는 저렇게 뻘건 살의 회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워낙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고기지요.ㅋ

건배하는 소주잔 사진에 정줄놓고 회 사진에 맛이 갔습니다ㅎㅎ 오늘 회식은 횟집으로 갑니다!!ㅋㅋ

불금이라 회식 약속이 있으신가봐요.ㅋ

오늘 진짜 횟집갔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완전 맛있으셨겠어요.
저 하트는 육회인가봐요.
대~박~

육회가 예쁘죵?ㅎㅎ 덕분에 부사장님 꼬셔서 호강하고 왔습니당^^ 편안한밤 되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요? ㅎㅎㅎㅎㅎ
소주는 못하지만 맥주라도^^

ㅋㅋ 맥주는 배가 부르지 않나요?
소맥으로 절충하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