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떡볶이 뷔페집이 있다고? -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두끼 떡볶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웃분들 중 여러 분이 이곳을 다녀오고 포스팅한 것을 본 적이 있었다.
떡볶이가 무한리필이란다. 그것도 즉석 떡볶이가...
이곳은 떡볶이를 무지하게 좋아는 내가 꼭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이다.
이 가게의 이름은 매우 길어서 검색도 쉽지 않다. 그래서 제주도에 이 떡볶이 집이 있는지 언제나 궁금했었다.
그러던 중 제주여고에 알바를 다니면서 버스를 타고 다녔는데 그 때 똬악 발견했다.
전에도 여러 번 이야기했지만, 제주도 사람들은 매운 맛을 잘 못 내는 편이다. 그러니 뷔페식으로 되어 있다니 충분히 내 입맛에 맞게 매운 맛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니 가자~~

여기는 무조건 일인당 가격이 정해져 있다. 남기지만 않는다면 그 가격으로 그 가게 안에 있는 모든 재료로 떡볶이든 라면이든 오뎅이든 만들어 먹을 수 있다.

IMG_7945.jpg

기본 테이블 세팅이다.
육수와 각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모양의 그릇만 있다.

IMG_7946.jpg

소스부이다. 일반 떡볶이, 매운 떡볶이, 궁중 떡볶이, 카레 떡볶이 등을 만들 수 있는 소스류들이 비치되어 있다.
유명한 떡볶이 레시피도 참고로 적혀 있다.

IMG_7948.jpg

각종 떡 종류와 어묵, 삶은 달걀 등등이 있는 곳이다.
종류별로만 담아도 한 양푼이 된다.

IMG_7947.jpg

어묵탕과 각종 라면이 있는 곳이다.
특히 라면은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등은 물론 태국 라면까지 비치되어 있다.

IMG_7954.jpg

내가 야심차게 조합한 즉석떡볶이이다.

IMG_7952.jpg

사이드 메뉴로 먹을 수 있는 것들도 듬뿍 담아왔다.

IMG_7955.jpg

특히 이 길다란 밀떡이 시그니처 떡인 듯하다.
요즘 남편이 매운 걸 잘 못먹어서 폭탄 매운맛 소스를 내가 원하는 것의 사분의 일밖에 넣지 않은 것이 제일 아쉬웠지만, 정말로 양껏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시작은 두끼로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했지만, 떡볶이와 튀김 등을 종류별로 먹어보느라 이미 배가 너무 불러버렸다.

IMG_7956.jpg

창가에 앉으면 이렇게 제주시청의 멋진 벽화도 잘 보인다.

이 가게의 대부분의 손님은 학생들이다.
돌도 씹어먹을 수 있는 아이들이 테이블마다 꽉꽉 차 있었다.
아마도 무섭게 먹는 아이들 때문인지 이 가게는 1시간 30분이라는 제한시간이 있다.
나도 학창시절에 떡볶이집에 가서 떡볶이를 먹으면, 다 먹고 일어나면서 배고파지는 시절이 있었는데...ㅋ
다음에 잘 먹는 친구랑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

일인당 8,900원인데 떡볶이 먹고, 라면 먹고, 볶음밥까지 시간 배정 잘 해서 먹으면 완전 땡 잡는 한끼가 될 수 있는 집이다.


맛집정보

두끼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중앙로 230


(테이스팀) 떡볶이 뷔페집이 있다고? -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 두끼 튀김을 더 좋아해요 ㅋㅋㅋ

두끼 떡볶이와 다른 집인가요?
그것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ㅋ

대박 밀떡이 엄청나게 기네요
요기도 가보고 싶어요.

저도 저 긴 밀떡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전국에 체인이 있는 거 같아요.
한번 사시는 곳 근처에서 찾아보세요.
가실 때는 배를 많이 비우고 가셔야 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ghi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푸짐한 조합에 군침이...^^

요즘 애들에게 인기 있는 그런 가게인가 보더라구요.
애들 틈에 끼어서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ㅋ

ㅎㅎ 두끼 너무 맛있쥬
로제 떡볶이 제조해서 먹기도 해요
떡볶이 러버들의 천국이쥬~

그린라떼님도 다녀오셨었군요.
스티미언 중 여러분이 계셨어서 다는 기억이 안 나네요.
떡볶이를 어느 정도 해먹을 실력이 되니 이런 곳에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나이들어 작아진 위가 아쉬울 따름입니다.^^

떡볶이 무한리필은 한버도 안 가봤는데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일것 같아요^^
후배녀석도 떡뽁이 무지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ㅎㅎㅎ

그런 친구와 한번 가보세요.
정말 천국입니다.ㅋㅋ

두끼가 참 뭐라할까요 얘들은 엄청 좋아서 난리를 치는데
저나 떡볶이 귀신인 마누라도 두끼는 가격에 비해 재료 퀄이 좀 아쉬운게 있습니다 ㅎ
치즈퐁듀는 완전 망.....

아, 다녀 오셨었군요.
제가 먹어본 결과 재료가 다양하다고 죄다 먹는 건 망하는 지름길인 거 같더라구요.
다양한 재료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좋아하는 재료만 골라 내가 원하는 떡볶이 맛을 찾는 것이 중요한 듯하더라구요.
전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거 같네요 대박 가게! 북마크각

가게에 대부분이 교복입은 학생들이었습니다.
왠지 학창시절이 떠오르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떡볶이 좋아해서 몇 번 가려고 했는데 사람 많아서 포기했던 두끼;;
떡이 엄청 길군요 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맛으로 만들어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집입니다.^^

자기취향데로 먹을수있어 좋은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8,900원이나 하니까, 취향이 라면이 맞는다고 라면만 드시면 안돼요.ㅋㅋ
취향껏 많~~이 먹고 싶으면 딱인 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