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대에서 물놀이하고 시끌벅적하게 먹기 좋은 #황소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황소곱창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항구동 349-7 1층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저번 주에 친구들과 포항여행을 가서 영일대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포항여행을 즐겼습니다.

KakaoTalk_20180808_012608652.png

국제 해양 레저 라고 뭔가를 설치해놓긴 했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많이 빈약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그냥 바나나보트타고 바닷가에 둥둥 떠다니며 놀았습니다 히히

15.jpg

그거 아시죠 ?!

물놀이가 체력소모가 엄청나다는거 !!! ㅎㅎ 신나게 물놀이 하고나니까 진짜 배가 너무 고파서 여기저기 맛집을 찾다가, 체력보충을 위한 고기 맛집을 찾기 시작했고 많은 분들의 추천 속에 황소곱창 으로 GoGo ~!!!


황소곱창

1.jpg

저희가 숙소를 영일대 근처에 잡아서, 황소곱창까지도 금방이더라구요. 걸어서 가도 충분한 거리였는데 문제는 거리가 아닌 웨이팅 ㅠ

다행히 날이 제법 시원해서 기다릴만 했는데, 30분정도 웨이팅을 했던 것 같네요. 배는 고프고 건너편에 자꾸 소금구이 돼지고기집이 저희를 반겨서 몇번이나 건너갈까~ 생각했지만, 처음 의지를 굳건하게 지켜냈습니다. ㅎㅎ

2.jpg

우리 곱창왕(?) 이상민 님의 명패에 감명받아 사진을 한 컷 찍고 !!!

3.jpg

요로코롬, 양념장도 3가지를 주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매콤한 빨간 양념장이 제일 좋았습니다. ^^

4.jpg

이제 상차림은 완료되었고, 고기만 나오면 되는 일 !!!!
고기 고기 고기 고기 고기 !!!


1. 황소모듬 (14000원, 250g)

5.jpg

250g에 14000원인 꿀가성비의 황소모듬을 시켰습니다.
창들은 한번 초벌된 상태로 나오더라구요. 웨이팅은 길었지만 초벌 덕분에 굽는 시간은 짧아져서 기분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6.jpg

기다리다보면, 직원분께서 요로코롬 곱창들을 먹기좋게 잘라주셔요.
**친절 보스 ~ **

그리고 이런 음식들을 앞에 두고, 빠트릴 수 없는 것이 하나 있죠 !!!!!


2. 맥주 따기 신공


움짤입니다. ^^

여러분들, 이거 아세요 ?!

요즘은 병따개가 아닌, 저런 원통으로 맥주를 따더라구요 ?! 처음에 맥주랑 무슨 캔 같은걸 갖다주길래, 음료수 서비스인가~ 하며 좋아라했더니, 친구녀석이 촌스럽다며 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시범을 보여줄테니, 영상이나 찍으라 하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저렇게 맥주 따는거 알고 계셨어요 ?!

고기가 다 익기전에 일단 맥주부터 한잔 원샷하고 나니, 물놀이로 인한 쌓인 피로가 화악 ~ 풀리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갑자기 입맛도 확 돌면서 빨리 고기도 먹고싶어지고 ㅎㅎ 맥주 만세 ~ !!! ^^


3. 볶음밥

7.jpg

고기를 다 먹고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볶음밥이죠.

한국인은 밥심 이라며, 어떤 음식을 먹던 마무리는 밥을 꼭 먹어야되는 1인으로서 볶음밥이 있는 식당은 매우 사랑합니다.

중앙에 있는 계란이 다 익을 때 즈음,

8.jpg

요로코롬, 슥삭슥삭 비벼서 팬에 넓게 펼쳐주면 개꿀맛 볶음밥 완성 !!!

이렇게 넓게 펼쳐주고 볶음밥의 아랫층(?)이 살짝 눌러붙었을 때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후에 야무지게 놀고 저녁까지 이렇게 야무지게 먹고나니 피로가 풀림과 동시에 노곤노곤함까지 찾아오는 아이러니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황소곱창 덕에 알찬 저녁을 보냈네요 ^^


4. 서비스 컷

55.jpg

20살때 처음 연을 맺은 친구들과 함께 한 포항여행동안 가장 왁자지껄하게 떠들면서 밥을 먹었던 맛집이에요.

이 중엔 5년만에 만난 친구도 있었고, 그간 묵혀둔 회포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안주거리와 술자리였습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들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포스팅에 정성이 가득해보인다면,
보팅과 북마크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 ^^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맛집정보

황소곱창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항구동 349-7


영일대에서 물놀이하고 시끌벅적하게 먹기 좋은 #황소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항구동 34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hdcks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넵 맛있게 잘먹엇어요 ^^

곱창에 마무리 볶음밥까지...
물놀이 후에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는데요?ㅎㅎㅎ

잘놀고 맛집에서 확실한 마무으리 !!! ㅎㅎㅎ 즐거운 하루였긔 !!! ^^

akuku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전원 보팅, 한명 풀봇! 매일 여행 프로젝트] 더운 여름, 여행이라도 즐겨야죠. 8/12

...
tjayhas : 펜실베니아, 뉴욕 사라토가,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docudai-jun : 홋카이도
ghdcks10: 유럽
[틈을찾는여행#19] 그 자체로 아름다운 #토르소 + #라오쿤
[틈을찾는여행#20] 일주일 걸려 작...

노는것부터 밥까지 풀코스네요:)
황소의 곱창을 파는걸까요? 곱창이 확실히 실해보입니다..ㅋ

넵 ㅎㅎ 곱창이랑 막창도 섞여있었을거에요 ㅎㅎ '모듬'을 시켜서 ㅎㅎ 풀코스로 완전 잘놀고 잘먹고 왔ㅇㅓ요 ^^

곱창에 볶음밥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가격도 250그람이면 괜찮네요^^;

넵 ㅎㅎ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물놀이 갈 수 있는 체력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거의 쥐어짜낸 체력이었슴다 ㅠ ㅋㅋㅋㅋㅋ

virus707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1,2,3,4,5,6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쉴 예정)

...https://steemit.com/kr/nalumsiss/3
4 분류-여행기 바티칸투어....좋네요^^
ghdcks10님의 소개글 처럼 스팀에서 보기 좋은 에디터로 작성해주신거 같습니다
바티칸의 틈을 찾으러 가신거 같네요^^
...

와 보기만 해도 침넘어가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