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半맛집] 야구와 맥주를 즐기는 곳 🍚 커넉스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맛집을 향해 달리는@gilma입니다.

gilmarun.png

야구엔 치킨과 맥주죠!

야구의 즐거움을 먹으러 이태원엘 다녀왔습니다!

야구장 직관을 가도 좋지만, 제가 가면 괜히 나때문에 지지는 않을까 싶어서.... ㅎ

KakaoTalk_20191004_163708821.jpg

이태원역보다는 녹사평역에 더 가까운 곳에 커넉스라는 곳입니다!
왼쪽에 캐나다의 단풍이 보이시죠?! 저 곳 2층!!


KakaoTalk_20191004_163711146.jpg
야구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전화를 미리 하고 갔었는데요~
"사장님, 오늘 OOvsㅁㅁ경기하는데 틀어주시나요?" 하고 물어보면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KakaoTalk_20191004_163713084.jpg

음식도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윙과 삼겹살을 시켰는데요...
저 뒤로 보이는 음식이 통 삽겹살 구이예요.
당근으로 만든 퓨레를 푹 찍어서 먹으면 야들야들하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그림2.jpg

가격도 많이 비싸거나 한 편은 아닙니다.

커넉스 라거 1잔 : 5,000원


한잔만 먹어보고 맛 없으면 다른 거 마셔야지 했는데...
많이 마셨지요?!ㅋ

이제 가을야구의 시즌입니다!!

꼭 내가 야구장가면 지더라... 하시는 분들은~
시원한 맥주와 맛난 음식이 있는 편안한 곳으로!!


[完맛집], [半맛집]은 @gilma의 맛집 구분으로...
완전 맛있으면 完!
소문엔 맛집인데 제 입엔 맛없으면 半!


맛집정보

커넉스

[대한민국 서울 용산구 이태원1동 이태원로 145]


맛집정보

커넉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이태원로 145


[半맛집] 야구와 맥주를 즐기는 곳 🍚 커넉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기 짱이네요!!!! 저도 이런거 무지 좋아하는데!!
#tasteem-curation

먹고 놀고 즐기고... 이런 곳 짱이져!!!

야구보면서 하는 먹는 것도 괜찮겠네요..

이날, 제가 응원하던 팀은 졌습니다 ㅠ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ilm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우승기원 감사합니다~ ㅋ

누구랑 다녀오셨나요? 전 야구 안좋아해서...ㅋㅋ

야구 너무 재밌는데 왜요!
좋은 사람과 함께했지요~

이태원 커넉스 👍

가보셨군요?!ㅋㅋ 좋아요!

스크린으로 야구보며 맥주도 신나게 마신다니...넘 좋은곳인데요~^^

같이 하나되어 응원하면 더 신나요 ㅎ

맥주와 꿀 조합들이죠!!! ㅎ

우승까지였다면 더 좋은 조합인데.. 좀 아쉬웠어요 ㅎ

오 여기 좋네요. 음식 진짜 맛있어 보여요.^^

또 가서 야구보고싶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