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完맛집] 가을엔 보양식 🍚 산들애염소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맛집을 향해 달리는@gilma입니다.

gilmarun.png

양꼬치는 되고, 염소탕은 안된다고?!

그게 다 그 고기인거 아시죠?!
혹시 보시면서 거부감이 드시는 분이 있으실까 미리 알려드려요~ ㅋ

비도 오고 찬바람도 불고...

계절이 바뀌나봅니다.

어려서는 맛있는게 보양식이지 왜 어른들이 ‘몸보신’, ‘보양식’ 찾으시나 했었죠.
그런데 이제 저도 가끔 먹고 싶은게 생기고, 그게 몸에 좋은 음식들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몸에서 부족한 부분이나 필요한 것들을 요구하는 것이지요.

오늘은 제가 먹고 싶어서 선택한 것은 아니지만 끌려가서 맛있게 먹은 음식입니다.


KakaoTalk_20191006_161344061.jpg

청주 버스터미널 인근에 산들애라는 곳입니다!


KakaoTalk_20191006_161351947.jpg

간단하지만 정성들여서 만들었을 것 같은 반찬이 나왔습니다.
고기와 건더기를 찍어먹을 양념장도 밑으로 보입니다.
특제 초장(?)과 들깨가루 팍팍


KakaoTalk_20191006_161349551.jpg

청주시 인근에 탄산이 유명한 초정리가 있죠?!
보통의 사이다와는 향과 탄산의 강도가 많이 다른 천연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은 그냥 “사이다 주세요~” 했는데 저거 주시더라구요!) 맛있어요!


KakaoTalk_20191006_161354077.jpg

염소탕이 나왔습니다.
메뉴판은 찍지 못했는데, 국내산 암컷 염소만을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냄새 때문이겠죠?!
양꼬치 먹을 때 나는 특유의 향 같은걸 생각했는데, 그런거 전혀없습니다.


KakaoTalk_20191006_161456893.jpg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장 찍으면 고소한게 배가 되네요!

염소탕 : 13,000원


그림2.jpg

든든하게 먹었으니, 찬바람이 솔솔 불어도 끄떡없겠지요!


가끔 고기에서 냄새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도 오고 날도 차가워지는데, 부모님이나 어른들 모시고 주변에 냄새안나는 집 찾아서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몸에 좋은 것 먹고, 건강하게 스팀잇해요 우리~


[完맛집], [半맛집]은 @gilma의 맛집 구분으로...
완전 맛있으면 完!
소문엔 맛집인데 제 입엔 맛없으면 半!


맛집정보

산들애염소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85-2


[完맛집] 가을엔 보양식 🍚 산들애염소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염소탕은 한번도 먹어보지못했네요.무슨 맛일까요?

음... 육개장이랑 뼈다귀해장국이랑 섞인 맛이랄까요?! ㅎ
힘이 나는 음식입니다~ 드셔보세요...
단... 고기에서 냄새나는 집인지 아닌지... 블로그 많이 찾아보고 가세요~ ㅎ
수입산 고기를 쓰는 집은 냄새가 좀 많이 난다고 알고 있어요.

예전에 먹어본적이 있어요.

예전에 드시고 오래도록 안드시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ㅎ

이번엔 청주를 다녀오셨군요!! ㅎ 염소탕 몇번 먹어봤는데... 음! 저랑은 안맞는걸로... 뭐 양꼬치도 별로~~ ㅋ

독거님이 좋아하시는건 뭘지.. 도통 모르겠어요~
입에 안맞아도 몸에 좋은 것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ㅋ

ㅎㅎ 사실 딱히 좋아하는게 없...

그럼 뭐사드시려고 로또는 그렇게 매주 사시는건가요 ㅎ

음... 맛난 스팀 사려구요! ㅎㅎ

혹시 개 혀요??

헐~ 개 혀라니.... ㅠ

하하하..
그 뭐시기여...
자네 개 혀(먹어)? 안혀(안먹어)?
이거 아닌가 싶은데요 ㅎㅎ

먹으러 가죠.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서 출발하세요!! ㅋ

저도 청주 몇년간 살아봐서 초정리광천수 잘 알아용..

초정온천 너무 좋아서 자주갑니다~ ㅋ
몇년간 사셨었군요!!!

비쥬얼이 보신용 그거...딱 생각나네요 ^^

개 혀 안 혀 ㅋㅋㅋㅋ

염소탕은 첨 보네요!!@.@

저도 처음보고, 처음먹어보고 그랬답니다.
만족도는 높았어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ilm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ㅋ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통 저 가격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 비싼집은 1.5만원까지도 받구요.

나이먹을수록 약찾고 보양식 찾게되네요 ㅎㅎㅎ

ㅋㅋ 찾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먹고 있는 나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