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의 날 ※머리 빼고 다 먹는 날 Feat. 유가네 닭갈비 & 정든 닭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끔 한 번씩 닭을 통으로 먹는 날이 있습니다.
보통 점심은 닭갈비 또는 치킨을 먹고 저녁은 닭발에 계란찜을 먹습니다 ㅋㅋㅋ
최근에 처리했던 유가네 닭갈비 & 정든 닭발 콤보를 포스팅합니다.

신림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를 방문해 세트를 시키니 막국수가 하나 나오네요.

1538985504207.jpg

애피타이저인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닭갈비 타임!!

1538985502839.jpg

자극적이지만 맛있습니다~ 마무리 양념을 먹다 보면 샹궈가 생각나는 알싸한 느낌이 납니다.

고기도 쫀득거리고 무엇보다 양이 많습니다!!
잘 먹는 제 여자 친구와 제가 밥을 못 볶아 먹고 나왔을 정도니...

그리고 잠시 쉬었다가 2차전을 시작합니다.
정든 닭발 콤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파란 접시에 담긴 건 삼계탕입니다.....

1538985462552.jpg

이쯤 되면 제가 얼마나 닭을 사랑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닭갈비+닭발+계란찜+삼계탕을 하루에 클리어하니 며칠간은 닭 생각이 안날 듯합니다.

유가네&정든 닭발 둘 다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어느 곳을 가도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을 위해 아낌없이 먹어준 잘 먹는 여자친구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맛집정보

유가네 닭갈비 & 정든 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남부순환로176길 9


닭의 날 ※머리 빼고 다 먹는 날 Feat. 유가네 닭갈비 & 정든 닭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매콤~~~하니 맛있겠네요

팔로하고 갈게요 @girina79님!

유가네 치즈 닭갈비가 먹고 싶어 지네요. 정말 맛있는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irina7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딱 배가고파오는 시간입니다.

this food looks so good 👍 enjoy 😊 and have a nice day!

닭갈비+닭발+계란찜+삼계탕을 하루에 클리어하니 며칠간은 닭 생각이 안날 듯합니다.
무슨 섭섭한 소리를 하십니까 기리나님!!
자 이제 야식으로 치맥 가시죠

잔인한 사람~~ 하루에 닭 한마리를 통째로!! 불쌍해서 어째 ~ 닭좀 그만 드세요~ ㅋㅋㅋ

닭은 넘 맛있졍!

유가네 닭갈비 정말 맛나죠!
군침 꿀꺽!

Just came back from gym and it's looks so tasty! Ummmmn yummy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