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평범한 치킨집이 아니닭. 이야기와 감성, 낭만이 있는 아웃닭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안녕히 주무셨나요??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 공휴일입니다.

주말 쉬고 월요일 하루 출근하고 화요일 또 쉬니 그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오늘은 이게 내 인생이닭!! 너무 너무 맛있닭!! 다들 알꺼닭!! 역시 닭이 최고닭!! 아웃닭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이틀전 태풍이 지나고 너무 너무 날씨가 좋은 일요일이었죠.

한동안 주말마다 여행도 다니고 추석도 쉬고 오느라 공차러 못갔는데 오랜만에 공차러 갔었답니다.

신나게 공차고 땀을 뺀 후 점심식사로 조개탕을 먹으로 갔는데 이건 다음 기회에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사실 조개탕 집에서 무지 무지 술을 마시다 갈 사람은 가고 남은 사람들 몇명이서 2차로 아웃닭에 갔습니다.

아웃닭 입구에 있는 미래로 보내는 편지.

아웃닭에 올때마다 느끼지만 아웃닭에는 다른 치킨집들과는 다른 낭만과 감성이 있는것 같아요.

아웃닭은 이 미래로 보내는 편지를 통해 고객들이 편지를 적고 보내고 싶은 달에 넣어두면 원하는 날짜에 편지를 대신 부쳐준답니다.

어찌보면 소소한 거지만 편지를 원하는 날에 보내준다니...

사연이 있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저는 아웃닭에 여러번 오면서 아직 이용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 편지를 쓰고 싶은 맘이 생기면 꼭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

미래의 저에게라도 편지를 한번 보내 보면 재미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잠깐 왜 아웃닭이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아웃닭의 유래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젊은 사장님이 아웃백과 BBQ에서 일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에서 처음으로 치킨집을 오픈하게 되었는데, 쉽게 기억에 남고 재미있는 가게 이름을 몇주간이나 찾았다고 합니다.

닭크템플러
치킨의유혹
닭대가리
닭스
꽃보다 치킨
치킨프린스 1호점
치킨이랑 달걀이랑
뿌요 (치킨의 스페인어)

이런 후보들이 있었는데, 이 중에서 치킨프린스 1호점이 가장 유력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예전에 근무했던 아웃백홈페이지 들어갔다가 OUTBACK 글자가 눈에 확!!! OUTBACK 의 B를 D자로 바꿔서 OUTDACK 아웃닭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시작된 아웃닭은 현재 전국에 수십개의 체인점이 생겼으며 이제 해외로도 진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배달전문점으로 시작해 대학교를 다니며 수업시간에 가게 홍보를 하곤 했다는데 이제 해외진출까지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고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아웃닭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아웃닭의 창업이야기가 재미있게 쓰여져 있으니 혹시 창업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읽어보시기 바래요.

분명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웃닭의 메뉴판입니다.

아웃닭은 메뉴판도 굉장히 개성이 넘치는것 같습니다.

신문 컨셉으로 나오는 메뉴판엔 아웃닭의 이야기도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아웃닭에 오면 맘에 드는게 포크를 2개 준다는 것이에요.

포크나 젓가락으로 집어서 입으로 뜯어 먹지 않고, 포크 2개로 닭을 분해해서 먹으니 편하더라구요~ ㅎㅎ

술은 주량껏 맘대로~

이날 대체 얼머나 술을 들이 부었는지 모르겠네요.

공차고 나니 1시가 좀 넘었었는데, 조개탕집에서 술마시고 아웃닭에서 술마시고 3차를 또 가서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가니 11시가 넘었더라구요....

대략 10시간 가까이 술자리를 했군요...

이런 저런 메뉴를 시키던데 우리 앞에는 양념치킨이 나왔네요.

치킨 위로 올라가있는 감자튀김과 튀긴떡도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 옆으로 모듬튀김과 후라이드 치킨도 나왔답니다.

아 정말 맛있는데 뭐라 설명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치킨에 소맥 마시며 열심히 스팀잇의 테이스팀을 홍보 해 보았는데... 역시나 이 동네에는 잘 먹히질 않네요 ㅠㅠ

맛집 블로그나 여행기 같은건 유명한 사람들이나 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답니다.

저처럼 평범한 사람도 쉽게 맛집과 여행기를 적을 수 있는곳이 스팀잇인데 아무리 설명해줘도 다들 귀찮아만 하시네요. ㅠㅠ

그래도 젊은분들중엔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조만간 스팀잇에 회원이 조금 늘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한글날 하루도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다음에는 또 다른 테이스팀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36
전번 : 055-244-6658
상호 : 아웃닭 경남대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아웃닭 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3길 36


[Tasteem][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평범한 치킨집이 아니닭. 이야기와 감성, 낭만이 있는 아웃닭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치킨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저 위에 흐르는 소스도... 아주 군침이 도는데요?ㅎㅎㅎ 이런 날 술 안 마시면 섭하죠 ㅎㅎㅎ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한글날 kr-art 이벤트를 기획하여 10분께서 멋진 작품을 출품해주셨습니다. 댓글 투표를 통해 대상 수상자를 뽑고 있습니다. 수상자 1분은 상금 20 SBD를 수상하게됩니다. 오셔서 작품도 관람하시고 투표도 부탁드립니다.

투표 기간은 11일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치킨과 다양한 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술을 정말 빠질수가 없지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10월 9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닭들이 이렇게 맛있어보이다니!!!
맥주와 함께 꿀꺽 꿀꺽하고 싶네요 ㅎㅎ

ㅎㅎㅎ 닭들은 항상 맛있게 보이죠~

맥주와 함께 꿀꺽 꿀꺽 맛있게 먹어줘야죠~ ㅎㅎ

크~~~ 치맥 땡기네요 ~~~ㅜㅜ

크~~ 치맥은 언제나 사랑이지요~ ㅎㅎ

축구를보고 드셨다니 ..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땀흘리고드신 치킨에맥주라니.. 최고네요
즐거운한글날되세요

저날 아침부터 공차고 점심부터 술마셔서 밤 늦게까지 놀았답니다 ㅋㅋㅋ

너무 즐겁고 너무 맛있는 하루 였지요~ ㅎㅎ

또다른 테이스팀으로 찾아뵙는다는 말이 매우 정중하네요 ㅋㅋㅋㅋ
즐거운 연휴 되세요 ^-^

ㅎㅎㅎ 요즘 집에서 해먹는게 귀찮고 힘들때가 많아서 자주 외식을 하니 테이스팀거리가 계속 생기네요 ㅎㅎ

오 정말 메뉴판 보고... 외국 신문인줄 알았네요ㅋㅋ 저런거 하나하나가 맛집 요소가 되는거 같네요!!! 아 시원한 맥주생각이 납니다! 맥주에 소주 조금 타서^^

네~ 정말 메뉴판도 감성이 있는것 같아요~

맥주에 소금 타서 마시면 좋은가요??

맥주 안주 대박이네요 ㅎㅎ

ㅎㅎ 네~ 정말 맥주 안주로도 대박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