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7][Tasteem] 알코올 스팀 일곱번째 이야기!! 노릇노릇 고등어 구이!! 얼큰 매콤 칼칼한 삼치 조림!! 은 최고!! in 마산 어소반에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1주일만에 출근 했더니.. 어찌나 일이 손에 안 잡히는지...

할일이 많다면 많지만... 주말을 앞두고 괜히 마음만 뒤숭숭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그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7번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마음에 드는 알코올 스팀 대문!! ㅋㅋㅋ

어제 오후에서야 집에 도착했는데...

1주일 내내 먹고 자고 놀다보니... 밥 차리는게 너무나도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외식을...

그간 튀김과 전 같은 음식만 먹다 보니 얼큰하고 매콤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리고 와이프님은 생선구이 먹고 싶다고 하셔서 집근처에 있는 생선구이 집 어소반을 찾았답니다.

생선구이 외에도 생선탕과 조림이 있기에...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메뉴 고르는 일이 여간 힘든일이 아닌것 같네요.

와이프님과 아들님은 고등어 구이를 선택하셨고!!

저는 삼치 조림을 선택했답니다.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밑반찬들이 깔리고...

요즘 아들님께서 핸드폰 게임이 빠져서 큰일이네요...

설 연휴동안 이것저것 많이 놀긴 했는데... 잠시 안 놀아주면 핸드폰 게임을... 하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날엔 좋은데이!!!

요 며칠 막걸리만 마시다 오랜만에 마시는 좋은데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진 고등어 구이가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미더덕이 들어간 된장찌개도 나오고~

이집 된장찌개에는 미더덕이 들어있어 더욱 시원하고 바다의 향이 느껴진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얼큰 매콤 칼칼한 삼치 조림이 나왔습니다.

삼치살도 정말 먹음직 스럽고 맛나지만 국물 또 한 끝내주는게 술이 술술술 넘어간답니다~

두툼한 삼치가 정말 먹음직 스럽죠??

그렇게 삼치조림과 고등어 구이와 함께 좋은데이를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하루 였답니다.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시기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서1길 83 1층)
전번 : 055-243-8312
상호 : 어소반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어소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7][Tasteem] 알코올 스팀 일곱번째 이야기!! 노릇노릇 고등어 구이!! 얼큰 매콤 칼칼한 삼치 조림!! 은 최고!! in 마산 어소반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lory7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스몬] 운칠기삼, 가늘고길게 토너

....
  • 1번째 "운칠기삼" 토너 완료!
우승: goodhello(30스팀) 준우승: hjh0827 (20스팀) 3위: peace77 (10스팀) 4위: smongo (공지...

연재대회 응원의 발자국~ ^^

감사합니다~

삼치조림에 침이 꿀떡 넘어가네요. ㅎㅎ

삼치조림 정말 최고였습니다~ ㅎㅎ

헬로님의 간만에 보는 좋은 날...

보기만 해도 얼큰 합니다.

네~ 삼치 조림이 정말 얼큰하고 좋더라구요~

맛있겠어요

네~ 정말 맛있었답니다~

이건 정말 술을 안드실 수가 없는 메뉴네요 ㅋㅋㅋ

ㅎㅎㅎ 필수죠 필수~ ㅎㅎ

미더덕 된장찌개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미더덕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 ㅎㅎㅎ

삼치조림도 츄릅~~

네~ 저 미더덕 정말 좋아해서 된장찌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삼치조림이 최고였답니다~ ㅎㅎ

가까우면 진짜 먹어보고싶은 비주얼이에요!

정말 맛있는 곳이랍니다~

생선안주에 좋은데이 한잔 캬 좋습니다.

ㅋㅑ~ 정말 최고죠~

술보다 안주!!

안주보다 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