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96][Tasteem] 어버이날 우리 가족이 찾은곳은 마산 중화요리 맛집 금향 with 딱! 좋은데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행사 준비차 외근 다녀왔더니 벌써 반나절이 지나가버렸네요.

그 이야기는 내일 하기로 하고...

오늘은 알코올 스팀 96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버이날이었던 어제 저녁 우리 가족의 선택은 짜장면!!

이곳이 바로 줄서서 먹는다는 금향!!

조금 늦은 시간에 찾았더니 다행히 줄은 없었네요.

짜장면을 먹으러 왔지만 급 짬뽕도 땡기고 탕수육도 땡기고...

이놈의 선택 장애....

그래서 탕수육 간짜장 짬뽕밥을 시켰답니다.

첫번째로 간짜장 도착!!

요즘 간짜장 시키면 계란 후라이 대신 메추리알 주는곳이 많던데... 요기는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네요~ ㅎㅎ

그리고 딱! 좋은데이도 나오고~

ㅋㅑ~ 역시 한잔 해줘야 저녁이 더욱 맛있지요~

너무 너무 얼큰하고 시원했던 짬뽕국물!!

짜장면 대신 짬뽕밥을 선택하길 잘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이 부먹으로 나왔네요.

고기가 너무도 부드러운게 아들님이 먹기 딱 좋아라고 하시네요~

그나저나 요즘 아들님 너무 잘 먹어요.

짜장면도 먹고 탕수육도 먹고 공기밥 한그릇까지 뚝딱 잘 드시네요~ ㅎㅎ

이렇게 잘 먹으니 무럭무럭 잘 자라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드디어 4200점을 넘기고 챔피언 2에 입성했네요.

퀘스트를 완료했을때 4100점을 넘긴 상태였는데 보상을 더 받기 위해 몇판을 더해 겨우 4200점을 넘기는데 성공하였네요.


반짝반짝 카드가 2장이나 나왔네요~

비록 커먼 카드이지만 반짝거리는 골드카드는 나올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그래도 부디 내일은 흔들흔들 카드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 마저 잘 보내시구요~

행복하시길 바래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북로 12
전번 : 055-221-5929
상호 : 금향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금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북로 12


[알코올 스팀 #96][Tasteem] 어버이날 우리 가족이 찾은곳은 마산 중화요리 맛집 금향 with 딱! 좋은데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짬봉 국물 시원해 보입니다.
홍합 올려져 있는 짬뽕을 좀 싫어하는데, 저 한테 딱이네요.

그런데 부먹이라니...^^

짬뽕 국물 완전 최고였죠~

전 부먹 찍먹 다 좋아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북로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테이스팀으로 가다가 갑자기 스몬으로 테이스몬팀이네요

ㅎㅎㅎㅎ

키가 그려고 그런거아닐까요~~ 쑥쑥쑥!!
잘먹어서 좋네요

빨리 좀 컸으면 좋겠는데... 키가 작은 편이에요 ㅠㅠ

어버이날에 저는 갈비집을 갔었어요^^,

갈비 갈비~~~ 최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맨날 딱! 좋은데이래요~ ㅋㅋㅋ 뭐 매날 좋은면 그만한게 없겠지만요^^
짬뽕국물에 소주하잔 좋죠!!
헉! 부먹이요? 전 찍먹인데... 이렇게 나오면 안되요...ㅠㅠ

ㅎㅎㅎㅎㅎ

좋은데이~ 굳데이~ 굳헬로~ 이지요~

부먹이든 찍먹이든 맛있으면 굳~

맛있으면 굳~ 그래서 굳데이~ 좋은데이!! 군요~ ㅎㅎ

어버이날, 어버이가 짜장면을 쏘신 건가요?ㅋㅋㅋ
언젠가는 아드님이 굳헬로님 부부를 모시고 짜장면집에서 어버이날 쏘겠죠?
지금 잘 먹고 무럭무럭 잘 자라니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