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여행의 끝에서 집으로 먼길을 가기전 힘이 되어준 육회 비빔밥과 인삼갈비탕!! 과천 마당놀이 화로구이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동안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는데 월요일인 오늘 아침부터 많이 쌀쌀해 졌네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테이스팀 주제에 맞게 고기로 힐링했던 이야기를 하나 해보겠습니다.

힘들 때 우는 건 삼류다. 힘들 때 참는 건 이류다. 힘들 때 먹는 것이 육류다.

지난달에 서울에 여행을 갔었습니다.

토요일에 마산에서 출발하여 전북 익산에서 결혼식을 참석하고 차 밀리는 거리를 5시간 넘게 걸려 롯데 월드 타워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했더랬죠.

그리고 다음날은 또 서울에서 결혼식을 참석했다가 어린이 대공원 가서 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밤에는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 분들과 소박한 밋업도 가졌었답니다.

그리고 다음날인 월요일 마산으로 내려가야 하는날인데 그래도 아들을 위해 서울랜드에 놀러 갔더랬죠.

서울랜드에서 놀이기구도 타면서 아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바이킹을 너무 좋아하는 아들 녀석 덕분에 엄마 아빠는 교대로 몇번이나 바이팅을 탔는지....

그런데 놀때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해질 무렵 서울랜드를 나서면서

마산까지 5시간 운전해서 갈 껄 생각하니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ㅠㅠ

가는길이 먼데 그래도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자 싶어 고속도로 가는길에 마당놀이 화로구이라는 식당에 들렀습니다.

마당놀이라는 식당이름에 걸맞게 계단 올라가는 벽에 마당놀이 벽화가 그려져 있네요.

그리고 우리나라의 전통 그림들도 그려져 있는데 외국인들이 가게를 찾아오면 재미있어 할 것 같았어요.

국내산 한우(누렁소)만 판매한다는 문구가 보이고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 촬영장소라고 하네요.

저는 TV를 잘 안보다 보니... 처음 들어보는 드라마 제목인데...

찾아보니 안재욱과 소유진 심형탁등이 출현한 드라마로군요.

모르는 드라마보다 사장님 옆에 있는 인삼주(?) 에서 눈이 멈추고...

와~ 저런거 한번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저희는 육회비빔밥 + 된장찌개와 인삼 갈비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짜잔~ 육회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사실 갈비탕을 먹고 힘내려고 했는데 육회 비빔밥을 시켰답니다.

제가 정말 육회에 환장하거든요.

육회 비빔밥 파는 식당에서는 다른 메뉴는 안 먹고 육회 비빔밥을 먹어야죠.

와우~ 정말 지금 다시 봐도 너무 너무 군침이 돕니다.

먼거리를 운전해야 하기에 소주 한잔 할 수 없다는게 너무 너무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육회 비빔밥과 함께 나온 된장찌개!!

된장찌개에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있고 얼큰하고 짭쪼름 했답니다.

육회 비빔밥 그냥 대충 비비다 그냥 입에 밀어 넣습니다~

비비느라 기다릴 시간이 없답니다.

대충 비벼서 빨리 빨리 먹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인삼갈비탕이 나왔습니다.

ㅋㅑ~ 보기만 해도 정말 힘이 불끈나는 인삼갈비탕입니다.

육회 비빔밥에 밀린 갈비탕이지만 뜨끈뜨끈한 국물이 너무 든든했던~ 인삼과 대추등이 들어 있어 더욱 몸에 좋을것 같았어요.

그렇게 더이상의 사진은 없이 열심히 맛있게 식사를 하고 원기 회복을 하고 마산으로 출발했지요.

정말 육회 비빔밥과 갈비탕의 도움인지 순식간에(?)는 아니고....

4-5시간 걸려 드디어 새벽 1시가 다 되어서야 마산에 도착했네요.

이날 육회 비비빔밥과 갈비탕의 도움이 없었다면 내려오는 길이 정말 힘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정말 힘들때 제대로 먹은 육류로 과천 서울랜드 인근의 마당놀이화로구이에서 먹은 육회 비빔밥과 갈비탕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주소 : 경기 과천시 중앙로 373
전번 : 02-504-0444
상호 : 마당놀이화로구이


마지막으로 이번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8 2018

7월부터 다음과 같은 목표로 한강공원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 하루에 한강공원을 8Km...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마당놀이 화로구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중앙로 373


[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여행의 끝에서 집으로 먼길을 가기전 힘이 되어준 육회 비빔밥과 인삼갈비탕!! 과천 마당놀이 화로구이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promisteem에서 풀보팅이용권 당첨자 풀보팅하러 왔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dhell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디 클릭은 지난번꺼 그냥 사용하시는거죠? ^^;;
전국 맛집은 서울에 있다!!! 라는 말이 틀린말은 아닌듯 합니다~

네~ 지난번 글에서 수정하기로 가져왔는데... 카운팅이 중복해서 되지는 않도록 되어 있는것같아요

서울에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

저도 인삼주에 눈이 그만...ㅎㅎㅎ
육회 비빔밥도 좋지만... 이런 날씨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ㅎㅎㅎ 독거 형님 저랑 같이 인삼주 한잔 하러 가실까요???

ㅎㅎ 저 인삼주도 파는건가요? 언제 기회가 있겠죠^^

벌써 한달 전이군요 ㅎㅎ
갈비탕이 맛나보여요~😋😋

그러게요 시간 정말 잘가네요 ㅠㅠ

또 가고 싶어요~

맛난거 많이 드셔서 부럽습니다 ㅠㅠ

함께 하시겠습니까~

jinuking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nuking님의 도지코인 채굴 하는거 이거 디게 귀엽고 재밌네요~!!! 채굴하러 가즈아!!!

...계좌로 도지코인이 쌓이게 됩니다...
저는 시작한지 아직 30분도 안 됐네요..ㅋㅋ

▲ 요것은... goodhello 강아지들의 열일하는 모습입니다...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https://dogeworker.i...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은 monetize 후원하기로 포스팅~!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님 너무 하신 것 아니오...!! 육회비빔밥... :D
안 그래도 요즘 폴란드 마트에서 육회를 팔긴 하더라고요(간은 안 한 것). 외국에서는 보통 tartar 타르타르라고 불리는데, 스페인에서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맛은 좋았어요.

여기서도 시도해볼까 생각은 있는데, 과연 신선하고 맛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ㅎㅎㅎ 먹어도 될지도...ㅎㅎㅎ 오오 육회비빔밥 해먹어도 맛있겠네요 ㅎㅎㅎ 초고추장 좀 만들어서 야채랑 사가지고...

육회는 정말 사랑이지요~ ^^

육회 사서 꼭 맛있게 해드시길 바래요~

캬~~ 육회 비빔밥 이라니요.
육회에 소주면, 캬~~기가 막힌 조합인데...

저녁 먹고 봐서 그나마 좀 낫습니다. ㅋㅋ

그러게요 육회에 소주 한잔 해야 최곤데~

일단 먼곳이라 육회 먹고 힘내서 집에 가서 한잔 마셨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