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테이스팀 검증단] 검증이 필요없다!! 최고의 맛집!! 마산 오시면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마산 밋업 가즈아~ 호야 메기 매운탕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테이스팀에 검색 기능이 추가되면서 재미난 주제가 올라왔네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큐레이팅이 시작됩니다!!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테이스팀 검색 기능이 생긴 걸 알고 계셨나요? 검색 기능의 업데이트도 끝났으니, 디른 테이스티머들이 갔던 식당을 한 번 가 봐요! 테이스티머들이 테이스팀에 올렸던 식당 중 한 곳을 선택해 간 후, 후기를 남겨주세요! 테이스팀 글 링크와 아이디를 같이 멘션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에이스티머들이 갔던 식당을 가보고 후기를 남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테이스팀에서 제가 살고 있는 마산을 한번 검색해 보았습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서 마산을 검색했더니 전체 4366개에서 27개가 검색되더라구요.

그런데 27개중에서 20개는 제가 올린거라니... ㅎㅎㅎ

마산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몇분 안 계시다 보니.... 이런 결과가 나노고 있네요 ㅠㅠ

그런데 그중에서 유독 눈에 들어오는 것이 하나 있더라구요.

용쌤(@yongsam)님이 올리신 호야메기매운탕!!!

회가 아니라 매운탕이 메인인 집 - 호야 메기 매운탕

호야 메기 매운탕!! 바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식당중 하나인 곳이죠.

검증이 필요없다고 할 정도로 테이스티머님들엑 정말 소개 시켜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혹시나 마산 놀러 오신다면 저는 자신있게 이곳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호야 메기 매운탕은 저랑 참 인연이 많은 곳이랍니다.

제가 2009년 마산에 처음 왔을때 호야 메기 매운탕 요기 근처에 살았거든요.

그때 요기 한번 가보고 푹 빠져서 정말 자주 찾곤 했답니다.

그러다 결혼을 하고 이사를 가서 다른데 살았는데, 아이가 좀 크기 시작하면서 다시 이사할 곳을 찾다 다시 이 동네로 오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사 온 이유중에 큰 이유 하나가 바로 이 호야메기매운탕 때문이랍니다. ㅎㅎ

그땐 메기매운탕이 소자가 20,000원이었는데 4명가서 소자 시켜 먹어도 될정도로 푸짐했거든요.

그런데 어느덧 세월이 흘러 소자 가격이 33,000원이 되었네요.

그래도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만큼 푸짐하답니다.

매운탕이 나오기전 회 한접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횟집가서 이정도 퀄리티의 회를 먹으려고 해도 2-3만원은 나오지 않나 싶네요.

회를 먹고 나면 드디어 메인 요리인 메기매운탕이 나오는데 ㅋㅑ~ 정말 술이 술술술 넘어간답니다.

요기까진 올 봄에 제가 친구와 호야 메기 매운탕 가서 먹었던 이야기입니다.

[muksteem] 소주 생각날 때 마산 호야 메기 매운탕 정말 최고입니다.

워낙 푸짐해서 2명이 가면 소자를 다 먹기 힘든데... 같이 먹으러 갈 친구가 없다보니 요즘 자주 먹으러 가기가 힘드네요 ㅠㅠ

솔직이 아들과 와이프 데리고 가서 먹으면 반도 못 먹는지라...

그래서 다른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포장을 해서 집에 가져와서 먹는것이죠.

날씨가 유난히 쌀쌀했던 어제 저녁 회와 매운탕이 정말 땡기더라구요.

생각난김에 퇴근 후 아들 데리고 호야 메기 매운탕에 갔답니다.

그리고 메기 매운탕 소자를 포장을 했답니다.

사진으론 별로 안 커 보이는데 사실 정말 큰 용기랍니다.

커다란 냄비에 옮겨닮고 끓여줍니다.

사실 다 조리 되어 나온거지만 아직 할일이 남아있답니다.

바로 깻잎과 콩나물 등등의 야채를 넣어 주는것이죠.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이렇게 밀가루 반죽을 넣어 주시는데

열심히 반죽을 때서 메기매운탕에 투척해주면 됩니다.

투척 장면을 남기고 싶었는데 손이 2개뿐인 관계로 아쉽네요.

야채 숨이 죽고 수제비가 다 익어가니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매운탕을 먹기전 회부터 먹어줘야 겠죠.

이게 메기매운탕 소자에 딸려 나오는 회 한접시랍니다.

정말 너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에서 차려 먹으려니 손이 많이 가긴 하네요.

그래도 한상 푸짐하게 차려서 소주 한잔 ㅋㅑ~

정말 너무 너무 즐거운 저녁을 보냈답니다.

사실 전어가 먹고 싶었는데... 전어는 철이 지난건지 다 팔렸는지 전어가 안들어 있네요 ㅠㅠ

바로 며칠전에는 이렇게 전어가 나왔었는데 말이죠.

메기 매운탕은 이게 1/3정도 떠 온 것이랍니다.

이렇게 한번 더 떠먹었는데... 아직도 이정도 냄비에 남아 있답니다.

오늘 저녁에도 남은 매운탕으로 소주 한잔 ㅋㅑ~ 해야죠~

그래서 저는 어제 너무 너무 잘 먹었는데...

아들도 분명 잘 먹었는데...

이상하게 오늘 아침 아들이 탈이 났답니다 ㅠㅠ

음식을 잘 못 먹었는지... 아니면 다른데 문제가 있는지...

새벽부터 계속 몇번을 토하더라구요 ㅠㅠ

병원에 가니 소화불량인것 같다고 하시는데...

어제 너무 맛있다고 많이 먹었나 봐요

덕분에 오늘은 아침부터 아들 데리고 병원 가서 수액 맞고 와서 강제 휴가를 보내고 있네요.

호야 메기 매운탕 너무 맛있다고 너무 급하게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 아들이 가르쳐 주는군요.

집에 오자마자 또 곯아 떨어져서 잠을 자는데 덕분에 저는 또 이렇게 스팀잇 하고 있네요.

많이 심한건 아닌것 같다고 하시니 금방 괜찮아 질꺼라 생각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혹시나 마산 놀러 오시는 분들 저에게 연락주시면 제가 꼭 호야 메기 매운탕 대접해 드릴테니 마산 놀러 오실때 꼭 연락주세요~

정말 너무 너무 맛있는 회와 메기 매운탕을 드시게 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호야 메기 매운탕에서 밋업이 이루어 지길 바라며~

검증이 필요없는 최고의 맛집 호야 메기 매운탕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로 70
전번 : 055-244-9433
상호 : 호야메기매운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호야메기매운탕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60


[Tasteem][테이스팀 검증단] 검증이 필요없다!! 최고의 맛집!! 마산 오시면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마산 밋업 가즈아~ 호야 메기 매운탕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쌀쌀해져서 급 뜨끈한게 땡기네요 ㅎㅎ

저도 동영상도 찍고 싶고 사진도 찍고 싶은데 손이 두개라서 참 아쉬울때가 많습니다 ㅠㅡㅠ

하하 정말 장비 하나 사야 할까요?? ㅋㅋㅋ

수제비 투척 기술을 보여 드려야 하는건데 말이에요 ㅎㅎㅎ

어메야 반갑습니다. 저는 부산살고있지만 본가가 창원이고 중리에서 나고 자라서 정말로 반갑네용! 보팅대신 디클릭 누르고 갑니당~
포장을 안해봐서 저렇게 해주는걸 첨알았네요. 저기 단골분들은 다들 몇년씩 다니더라구여

네~ 감사합니다~

아 이 내용이 빠졌네요.

친구들이 마산 놀러 오면 꼭 호야 메기 매운탕에 술 한잔 하러 가는데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포장해서 집에 들어간 적도 있답니다~ ㅎㅎ

메기 매운탕을
먹어 본게 25년 전인 것 같아요
강화도에서 ....
다시 먹어 보고 싶네요^^

헉 25년이나 되셨다니...

정말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생긴게 좀 웃기긴 하지만 ㅎㅎ

마산에 오시면 제가 대접해 드리고 싶은데.... 너무 멀긴 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I upvoted your post.

Keep steeming for a better tomorrow.
@Acknowledgement - God Bless

Posted using https://Steeming.com condenser site.

오우 완전 푸짐하네요

회를 공짜로...말이되나요? 애보다 배곱이 크다는 속담이 생각납니다.

너무 맛깔나게 잘찍으신거 같아요 ^^
아드님의 쾌유를 빌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산가면 꼭 가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