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베트남 여행은 미스 사이공 쌀국수로부터~ 미스 사이공에서 베트남 쌀국수 먹으며 베트남 여행의 기분을 느껴봅시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벌써 이번주도 가운데 수요일이 되었네요.

가정의 날 수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밤 늦게까지 스팀 몬스터 하느라... 약간 비몽사몽이로군요 ㅎㅎ

새로운 룰이 너무 재미있다보니... 좀 열심히 했는데...

오늘은 그냥 좀 쉬고 있습니다.

지금 랭킹을 확인해보니 골드 리그 입성한분이 한분 계시네요.

골드 리그 가면 몬스터 참여 레벨이 올라가기에... 정말 레벨업 된 모든 카드들을 잘 갖추고 있지 않으면 승리하기가 쉽지 않겠네요.

물론 룰에 맞는 적절한 조합과 상대방의 분석 또한 중요하겠죠.

그리고 내일은... 어느새 저에게 9번째 결혼기념일이랍니다.

결혼기념일엔 그냥 맛있는 것 먹고 조용히 보내려고 했는데... 마침 아들 데리고 부산 갈일이 있어... 와이프님께서 내일 휴가 내서 볼일 보고 부산 가는김에 키자니아를 가자고 하시네요.

이런 결혼기념일에 키자니아라니... 우리 아들은 좋겠군요. ㅎㅎ

키자니아는 전 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 설립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현실세계의 직업들을 체험하며 어른이 되어 보는 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랍니다.

무려 한국에는 서울과 부산에 2곳이나 있는 곳이죠.

예전부터 가보려고 했지만, 어릴때 가면 별로 할게 없다고 해서 미루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네요.

아들에게 정말 멋진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엄마 아빠의 결혼기념일 날에 말이죠 ㅎㅎ

출처 : 키자니아 홈페이지
글로벌 키자니아

그럼 오늘은 테이스팀에 새로운 주제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를 하나 써 보겠습니다.

두달전 결혼식이 있어 서울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때 회기역 근처에서 숙박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으로 무엇을 먹을까 돌아다녔답니다.

서울 지리는 잘 모르지만, 회기역은 인근에 경희대학교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가 모여 있어, 젊은이들이 모여서 놀기도 좋고 괜찮은 술집도 많기에... 예전부터 서울 놀러가면 종종 놀았던 추억이 있는곳이랍니다.

이 날 아침식사를 위해 저희가 선택한 곳은 미스 사이공!!

길을 지나다 주차할 장소도 발견했고, 마침 베트남 쌀국수도 땡겨서 저희는 미스 사이공으로 들어갔답니다.

거기다 베트남 쌀국수 3900원이라니..

제가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또 시원한 냉쌀국수 이 메뉴가 너무 너무 땡겼답니다.

이쯤에서 잠시 미스 사이공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아 보겠습니다.

출처 :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미스 사이공은 베트남 호치민의 100년 전통의 음식 포다 쌀국수를 벤치마킹 하여 알뜰창업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량진에서 시작하여 기적같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베트남 현지의 맛이라는 차별성을 두고 정통성 있고 기억되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합니다.

베트남 여행은 미스 사이공 쌀국수로 부터

멋진 말이네요.

미스 사이공에서 쌀국수만 먹어도 베트남 여행의 기분을 느낄수가 있을 것 같네요.

이날 아침에 일찍 갔더니 손님이 하나도 없네요.

저희가 첫 손님 이었답니다.

가게가 정말 깔끔하네요.

가격이 저렴한 이유중에 하나로 모든 것들이 셀프 서비스 더라구요.

음식도 직접 주문하고 가져오고 해야 됩니다.

메뉴들의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요즘 보기 힘든 가격대의 음식들인것 같아요.

이렇게 무인식권발매기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평소에 잘 이용해 보지 못해서 그런지... 메뉴 고르고 주문하는게 낯설더라구요.

그래도 앞으로 이런 무인식권발매기가 정착되면 식당 입장에서나 소비자 입장에서 상당히 긍정적일 것 같습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볶음밥과 라이스볼 치킨텐더, 그리고 딤섬을 주문했답니다.

베트남 볶음밥은 한국의 볶음밥과 비슷했지만 밥이 조금 가볍더라구요.

그리고 딤섬!!

딤섬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숯불 냉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따뜻한 쌀국수는 몇번 먹어봤지만, 시원한 냉 쌀국수는 처음이었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하고 시원한 맛이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아 있네요.

괜히 베트남 쌀국수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집니다.

우리 동네에는 베트남 쌀국수 파는곳이 없으려나?? 한번 찾아 봐야겠네요.

오~ 신난다~

저희 동네에도 미스 사이공이 있네요.

경남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네요.

그런데... 서울에서 갔던 미스 사이공보다 조금 차이지만 가격이 더 비싸군요...

이럴수가... 지방이라 차별하나... ㅎㅎ

그래도 생각난김에 조만간 베트남 쌀국수 먹으러 미스 사이공 경남대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가정의 날 수요일 오후 잘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다음에 또 다른 테이스팀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길 36
전번 : 02-962-0420
상호 : 미스사이공 외대점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맛집정보

미스사이공 외대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1동 휘경로2길 36


[Tasteem][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베트남 여행은 미스 사이공 쌀국수로부터~ 미스 사이공에서 베트남 쌀국수 먹으며 베트남 여행의 기분을 느껴봅시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8: 11/19~11/25> 챌린지 결과보고!

...e님: 3/3
dazzlingmango님: 3/3
jhsung2002님: 3/3
hodolbak님: 3/3
goodhello: 4/3
imrahelk님: 2/3
mimistar님: 3/3
parkname님: 4/3
heonbros님...

무인식권발매기의 공습이군요
이제 닝겐의 일자리는 사라지게됩니다.

아.. 그렇군요...

무인발매기로 일자리가 줄으들려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완전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쌀국수 엄청 저렴하네요
다음달 베트남 여행가는데 오리지널 쌀국수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네~ 정말 너무 너무 맘데 들더라구요~

맛과 가격 너무 너무 착하네요~

베트남 여행 잘 다녀오세용~

미스 사이공에서 쌀국수 먹으면 베트남 여행의 시작이군요! ㅎㅎ
늦께까지 스몬하느라 비몽사몽이라니... 너무 빠지진 마세요~ ㅋ
카자니아? 여기 아이들 체험하는 노는 곳이던가요? 포스팅에서 본듯도 하고... 암튼 결혼기념일에 아이만 횡재한듯 하군요~ ㅎㅎ

ㅎㅎ 네~ 그렇다고 하네요~

베트남 가본적은 없지만.. 미스 사이공에서 베트남 쌀국수로 맛집 탐방은 하나 완료했군요.

키자니아는 아이들이 어른 직업 체험하는곳인데... 가보니 완전 놀라운 세상이더군요.

베트남 볶음밥 맛보고 싶네요~

볶음밥은 역시 한국 볶음밥이 최고인것 같아요~

냉 쌀국수도 파는군요.
저희 회사근처는 다른지점에는 판다는 분짜도 안팔아서... 냉 쌀국수도 안팔거 같아요 ㅠㅠ
한버 가봐야겠어요 파는지 안파는지 ~

네~ 전 시원한 음식 좋아하는데~

냉국수,냉칼국수, 냉쌀국수 다 너무 너무 좋아요~

꼭 팔았으면 좋겠네요~

크 요새 쌀국수 인기가 많군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네~ 전 면이라면 다 좋아하는데~ 쌀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테이스팀 전문가 굿헬로님~
결혼기념을 축하드려요 ㅎㅎ 미리~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 전문가 아니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