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들깨 칼국수가 정말 맛있는 진북해물칼국수를 소개 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번에는 일요일에 공차고 종종 점심식사 하러 가는 진북해물칼국수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말하길 이 집에는 들깨 칼국수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칼국수도 먹고 비빔밥도 먹을 수 있는 칼국수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운동하고 왔기에 식사가 나오기전에 간단하게 해물파전과 동동주로 목을 축입니다.

파전의 두께가 장난이 아니에요

큼직큼직 해서인지 씹는 맛이 정말 좋더군요.

파전과 함께하는 시원한 동동주 이 보다 좋은게 있을까요??

비빔밥을 위하여 다양한 나물과 반찬들이 상위에 깔립니다.

대접에 원하는 나물과 반찬, 그리고 밥과 양념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들깨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면빨이 쫄깃쫄깃한게 지금도 생각납니다.

다음에 또먹으러 갈때가 기대 됩니다.

추운 겨울에 공차고 왔을때는 통태탕도 먹어 보았는데 캬~ 정말 시원한 맛이 좋은데이를 부르지요.
지금은 동태탕이 안되는 계절이다 보니 겨울이 기다려 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 수제비를 좋아하는데 수제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할때는 매운칼국수와, 해물철판칼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삼진의거대로 528
전번 : 055-221-9556
상호 : 진북해물칼국수칼국수


맛집정보

진북해물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삼진의거대로 528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들깨 칼국수가 정말 맛있는 진북해물칼국수를 소개 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헬로님이 드실수 밖에 없겠네요 ㅎㅎㅎ파전에 동동주라니 맛있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삼진의거대로 5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크아~ 파전에 동동주라... 침이 저절로 나오네요ㅎㅎ

크 저는 파전에 더 눈이 가네요 +_+

제가 좋아하는 들깨칼국수집이 없어졌다는...

진짜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들깨칼국수 먹기 시작한진 얼마 안된 초딩입맛이었던 ㅋㅋㅋ

어우야 갑자기 술땡기네요 한잔해야겠다 ㅋㅋ 근데 안주없음 ㅠㅠ

오......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당!

들깨칼국수 너무 좋지요.
하지만 요즘 분들은 잘 못먹는거 같아요.^^
고소한 맛을 따라갈 만한 칼국수가없는데 말이에요 ㅎㅎㅎ

다크에 털린 멘탈, 맛난 사진 보고 회복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