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9][Tasteem] 알코올 스팀 아홉번째 이야기!! 운동의 피로를 날려주는 건강한 한끼 with 알코올!! 엄마김치찌개 최고!!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어제 늦게 잤더니 정말 힘든 월요일을 보내었네요.

설 명절 후유증이 아직 가시질 않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힘내서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9번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마음에 드는 알코올 스팀 대문!! ㅋㅋㅋ

오늘은 알코올 스팀 - 테이스팀!!

일요일에는 아침부터 공차고 나서 점심식사를 하러 가는데요.

딱히 정해놓고 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때 그때 가는곳이 다르답니다.

그래도 그중에서 괜찮은 곳은 또 가게 되는데요.

이번에 간 곳은 지난달에 다녀왔던 바로 엄마 김치찌개입니다.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엄마의 손맛이 그리울때 추천하고 싶네요. 경남대 정문 옆 골목에 있는 착한 식당!! 엄마 김치찌개를 소개합니다.

할머니 두분께서 운영하시는 엄마 김치찌개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반찬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자리에 앉으면 간단하게 밑반찬을 내어 주시고...

우리는 술을 달리면 됩니다.

운동 후 첫잔은 역시 소맥이 최고!!

운동의 피로함을 순식간에 날려준답니다~ ㅎㅎ

이렇게 다양한 반찬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정말 맛있는 김치 두루치기와

김치찌개는 자꾸 자꾸 리필해 준답니다.

그리고 이날은 저희를 위해 특별 안주 회무침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또 제가 좋아하는 꼬막 무침도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는지~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술을 달렸답니다~

요기만 가면 어찌나 술이 잘 넘어 가는지~ ㅎㅎ

앞으로도 자주 자주 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이번 한주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16길 23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1-4)
전번 : 055-242-8445
상호 : 엄마김치찌개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엄마김치찌개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북로 23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9][Tasteem] 알코올 스팀 아홉번째 이야기!! 운동의 피로를 날려주는 건강한 한끼 with 알코올!! 엄마김치찌개 최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완전.대박.한식부페이군요"^^

와 여기 진심 맛집같네요~!!!! 운동후에는 역시 알콜로 소비된 칼로리를 과급해줘야하죠 ㅎㅎ

저런걸 그냥 가져다가 먹을수 있다고요??ㄷㄷㄷㄷ 진짜 최고네요..nc 야구 직관가면 굿헬로님 테이스팀 보고 가보겠습니다 ㅋㅋ

맛깔닌 밑반찬에 술 한잔 좋죠^^

김치찌게도 족한데, 회무침에 꼬막이면...크
맛있게 달리는 거죠.^^

저도 꼬막 좋아라 합니다. 요즘 제철이지요.

뚝배기 김치찌개는...
보자마자 침이 절로 나오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자꾸자꾸 리필을 해주는
좋은 식당이네요 ㅎㅎㅎ

좋은꿈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