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최고의 맛집!!! 달링하버의 '허리케인그릴(Hurricane's Gril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시 1일 1스팀잇을 실천하려는 구마짱입니다!

오늘은 호주 시드니 달링하버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악한 물가로 ㅎㅎㅋ 외식을 거의 하지못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시드니여행때 가장 맛있게 먹었던 돼지 립 전문점이에요

IMG_6711.jpg

화창한 날씨의 달링하버

달링하버는 항구를 끼고

레스토랑, 쇼핑센터, 아쿠아리움, 박물관 등이 들어서있는 곳이랍니다

마치 놀이공원을 온 듯
관람차도 운영하고 있어요ㅋㅋ

IMG_6709.jpg

산책하기 좋아요^^

IMG_6336.jpg

IMG_6339.jpg

뱅그르르 물 흐르고 있길래

IMG_6704.jpg

드디어 온 달링하버 맛집 '허리케인그릴'

IMG_6706.jpg

립 크기가 너무 크고

샐러드도 맛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시드니 여행 가신 분은 꼭 가세요

IMG_6707.jpg

큰 립 밑에는 두툼한 감자튀김이 깔려있답니다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어요

IMG_6708.jpg

립도 부드럽고 맛있고
소스도 그렇고

시드니에서 먹은 음식중에 넘버 원이였던!!

IMG_6524.jpg

한번 더 가려고 했는데 그 때는 웨이팅시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ㅠㅠ 2시간이라고 했나ㅡㅡ?;;

그래서 달링하버에 다른 스테이크집을 갔었는데

더 비싸기만 하고 맛은 그냥 그랬던

허리케인그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IMG_2413.jpg

마지막으로 시드니 달링하버의 야경사진으로 끝낼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집정보

Hurricane's Grill

score

Harbourside Shopping Centre, Level2/433-436 Darling Dr,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시드니 최고의 맛집!!! 달링하버의 '허리케인그릴(Hurricane's Gril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majj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크 너무 맛나보입니다
립크기도 엄청나네요 ㅎㅎ

시드니에 있을 때 갔었던 곳이라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립이 엄청 크네요~~~

어메이징한 비쥬얼이네요 ~

폭립 정말 땡기네요

오! 호주에 사시나봐요~!

안녕하세요 goomajjang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