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월피동 불족/칼국수 '청정칼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3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정칼국수’ 에요 ㅋㅋㅋ

사랑하는 친구들이랑 다녀왔답니다~!

IMG_0467.jpg

Yo! baby~*

수호도 같이 왔어요!!!

IMG_0465.jpg

넓고 깨끗한 청정칼국수 내부

테이블이랑 바닥이 아주 반들반들하다 못해

반짝 빛이나고 있어요 사장님ㅋㅋㅋ

ㅋㅋㅋ

이런 깨끗함 너무 좋습니다

IMG_0440.jpg

IMG_0446.jpg

메뉴판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이죠

ㅎㅎㅎ

그래서 왔어요^^

IMG_0458.jpg

음식을 주문하자 꽁보리밥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꽁보리밥ㅋㅋ

ㅋㅋㅋㅋ

열무김치랑 참기름 고추장 넣어서

야무지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IMG_0426.jpg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왕만두, 불족발

이렇게 주문^^

IMG_0462.jpg

IMG_0425.jpg

IMG_0472.jpg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 찬 청정칼국수 왕만두

너무 맛있어요 ㅠ

IMG_0473.jpg

도망가려는 수호짱^^

IMG_0439.jpg
IMG_0438.jpg

엄마 손에 금방 잡혔꾸요

IMG_0463.jpg

이것은 고소한 들깨칼국수!!!!

파는 곳이 거의 없어서 못 먹었는데

청정칼국수에서 이렇게 먹네요

IMG_0464.jpg

바지락칼국수ㅋ

큰 바지락과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

output_2915707085.jpg

이것은 불족발!!!

콜라겐을 먹어줘야하는 구마짱에게

꼭 필요한 음식..!!!

매콤한 족발과 잘 어울려진
크고 아삭거리는 야채들

쩝쩝거리면서

남긴 없이 다 뜯어먹었어요 ㅋㅋㅋ

IMG_0430.jpg

IMG_0428.jpg

IMG_0442.jpg

서비스로 주신 바지락 국물까지~~!

ㅎㅎㅎ

여기까지 안산 월피동 청정칼국수 포스팅을 끝낼게요^^


맛집정보

청정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473-7


안산 월피동 불족/칼국수 '청정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헉! 님 테이스팀 서포터이신가용???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majj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바지락 칼국수가 시원해 보이네요

불족발이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불족 땡겨버리네요~ ^^

우와 칼국수집에서 족발까지!!
한집에서 끝을 낼수 있겠어요ㅋㅋ

넵ㅋㅋ 돼지로 가는 지름길! 넘나 좋은 것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