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디저트 팬케잌 - 카페 그리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여기저기 좀 쏘다녔더니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ㅎㅎㅎ
어딜쏘다녔는지는 내일쯤 풀어볼게요

오늘은 디저트 맛있는집을 하나 풀어보려구요~

여기는 남해 독일마을에서 가까운 곳이예요
독일마을 시작점이라고도 할수있쥬

팬케잌 맛집이예요~

독일마을보다는 좀 아래쪽이지만
그래도 바다는 보여요~
바로옆에 펜션과 같이 운영하시는거 같았어요

맘에 드는 좌석에 앉으시면 됩니다
저흰 첫번째 사진 자리 찜 ㅎㅎ
저희가 첫손님 이었어요~

20180925_122011_HDR[1].jpg

20180925_121944_HDR[1].jpg

20180925_121949[1].jpg

간단하게 아아메와
오레오 스무디를 시키고요~

20180925_122957[1].jpg

팬케잌 맛집이니 팬케잌을 하나 시켜봅니다~

블루베리 팬케잌입니다~

20180925_123540[1].jpg

프라이팬에 구운게 아니라
틀에넣어 오븐에 구운거 같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20180925_123708[1].jpg

먹다보니 순식간에 없어져서

플레인도 하나 더 시킵니다~

아이스크림도 두개나 얹어주시고요~
메뉴판 그림엔 하나였거든요 ㅎㅎㅎ

20180925_125932[1].jpg

먹다보니
또 알딸딸한게 땡겨서
독일 흑맥주도 시켜보구요 ㅋㅋㅋ
눈에 보이는 메뉴를 자꾸 추가시키고 있더라구요~ㅎ

20180925_125358[1].jpg

남해가시면 독일마을많이 가시는데요
요긴 조금 아랫쪽이긴 하지만
잔디밭도 넓고
주차장도 넓고
아이들이랑 오기엔 여기도 좋은거 같아요
야외좌석도 있어서 아이들 지켜보며
커피한잔과 달콤한 디저트를 동시에~
즐겨보세요~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카페 그리다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125-6


달달한 디저트 팬케잌 - 카페 그리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12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reenlat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ㅋㅋ헛뜨 꿀조합이에요 ㅋㅋ

완전 꿀이쥬..ㅋㅋㅋㅋ

맥주좀 보내주세요
여기 1병 배달이요!
모자는....제 머리사이즈 맞게 떠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똥손도 금손이 될수 있게 과외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제가 좀 짜보고 알려드릴게요~

맥주 배달도 좀 기달리셔야 ㅋㅋㅋ

ㅎㅎㅎ 추가추가네요^^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멋져요. 몇시간도 있을듯!!

맞아요 ㅎㅎㅎ
요기서 슬슬 걸어가면 맛있는 짜장면집도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tsguide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sguide님의 [트립스팀 매거진] 국내 가을 추천 여행지

.../div>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가학동 광명동굴 | greenlatte

<div class="...

pooka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그림그리기] 주말 끄적끄적~ 귤 까먹고 뒹굴뒹굴~

..._^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pooka x life
소환리스트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

(디클릭은 사랑입니다.)하려고 하니 없네요^^
담에는 사랑을 실천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넵 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ㅎㅎㅎ

인테리어가 독일스럽군요(독일 가본 여자) ㅋㅋㅋㅋ 주차도 되고 야외 테라스도 있고! 굿정보~~~~

독일 못가보고 독일마을만 가본 여자...라서 똑땅해~

독일가볼날이오겠쥬..ㅋㅋㅋㅋ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40 which ranks you at #1405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0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