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전에 든든히 - 안준수보리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제도 석촌호수 잠깐 들렸는데
사람이 어마어마~~

거의 다 지고 있어서 아쉽더라구요

지난주
꽃구경전에 밥든든히 먹었어요~

1555207585173.jpg

반찬은 많지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요
고등어조림이 나왔었는데
원가상승으로 빼셨다고 하네요;;;

그렇게라도 식사가격은 올리지않고
유지하시는거도 괜찮더라구요~

1555207588313.jpg

강된장에 쓱쓱 비벼먹으라고
강된장~

1555207587195.jpg

곤드레밥이예요
곤드레가득~
강된장이랑 야채넣고
쓱쓱비벼드시면 됩니다

1555207586182.jpg

집에서 못먹으니
밖에나오면
이런거 잘 찾아먹고
그래야쥬ㅎㅎㅎ

1555207583786.jpg

한상잘먹고
꽃구경 하러 고고고~~


맛집정보

안준수보리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8-2


꽃구경전에 든든히 - 안준수보리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제 날씨가 좋았는데 꽃구경 잘하셨겠어요 라떼님??^^

네..꽃구경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이 봄을 붙잡으려고 ㅎㅎㅎ

정말 깔끔하네요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석촌호수 근처 가면 여기 자주 가는편이예요~~

제 최애음식 곤드레밥 ㅠ ㅠ 진짜 집앞에 곤드레밥집 맨날 갔었는데...ㅎㅎㅎㅎ 이제 봄이 슬슬 오니 나물이 엄청 땡겨요!!ㅋㅋ 맛있게 잘 드시고 꽃구경하시는중이시쥬? 잼나게 하세요 :)

봄이 오니 나물이 땡기시는구먼유
전 아직 초딩입맛이라 땡기지는 않는데
주시면 거부는 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드레밥은 저도 정선에서 첨 먹어보고
반해서
자주 사먹고 있쥬~

질을 낮추는것보다는 원가상승으로 인해 가짓수를 줄이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정직한 곳인 것 같네요.

맞아요
원가가 상승했으면 빼고
다시 내리면 또 주고 ㅎㅎ
다시 내리면 또 주긴 하시겠쥬?? ㅎㅎㅎ

속이 든든해서 꽃구경이 재미났을거 같네요.

인파가 어마어마해서
든든히 먹었어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1 which ranks you at #105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6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석촌호수도 봄이 되면 어마어마 하죠.
저도 어제 늦은 봄 꽃 보러 갔더니 많이 졌더라고요^^

이제 꽃은 많이들 지고
새싹이 푸릇푸릇 하네요
봄이 금방가고 바로 여름올거 같아요~

벚꽃구경은 아쉽지만 곤두레밥 에 강된장 드셨으니 그래도 봄봄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