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로 소박하게 한끼 - 연탄돼지갈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제는 테이스팀에 고기 사진이 어찌나 많은지
고기가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언제는~)

사실 너무 바빠서 화요일 저녁에 밥 먹고
수목 이틀간 피자한쪽, 계란몇알..
잠깐잠깐 그렇게 먹은거 말고는
먹은게 없더라구요
그 생각이 갑자기 나면서 밥도 먹고 싶고
고기도 땡기고
그래서 근처에 돼지갈비집을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평소에 가끔 가는 고기집도 있긴 한데
좀 새로운데서 먹고 싶어서요~

여기는 기사식당 거리에 있는 고기집인데
기사식당같다기 보다는
그냥 저녁에 한잔하기 딱 좋은곳이더라구요

메뉴는 단촐했어요~

좌석은 딱 술집포스~

20181206_190420.jpg

연탄을 다 보다니 ㅎㅎ
연탄들어가는데가 뜨뜻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올겨울에 난로하나 사고싶다는 ~

20181206_190507.jpg

고기를 시키고~
반찬은 콩나물, 깻잎, 김치가 다였어요
그런데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20181206_190655_HDR.jpg

특히 요 콩나물...
상추에 콩나물이랑 양파절인거만 싸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20181206_190756.jpg

밥에 된장찌개만 먹어도 맛있었지만
그래도 고기사랑~ ㅎㅎ
갈비김치찌개도 궁금했는데
그거까지 먹기엔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된장찌개로 만족~

20181206_191451.jpg

콩나물양이 꽤 많았는데도
후딱 먹어치웠더니
사장님이 묻지도 않고 한그릇 더 가져다 주셨어요

20181206_191805.jpg

콩나물에 고기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한끼 아주 잘먹고 왔어용~


맛집정보

연탄돼지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3동 자양번영로 69


고기로 소박하게 한끼 - 연탄돼지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연탄불에 구워먹다니......훨씬 맛나겠어요^^

진짜 백만년만에 연탄을 봤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연탄불에 굽는 고기~~~
크으~~~~~~

진짜 오랜만에 연탄을 봤지 말입니다
화력 좋더라구요 ㅎㅎㅎ

연탄 화로라니 정감잇어 보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날씨가 내일도 많이 춥다고 하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매콤한 콩나물에 고기를 같이 먹으면 맛나겠어요 ^00^
오늘 엄청 추워서 뜨끈하고 매콤한게 땡기네요~

콩나물과 고기가 은근잘어울리더라구요~~

오늘날씨에는 뜨끈한게 최고쥬~~

콩나물 좋죠. 소화도 잘되고. 연탄불에 구우면 또 엄청나죠~ ㅎ

연탄불에 고기굽는게 얼마만인지ㅎㅎ
콩나물도 짱ㅎㅎㅎ

허할땐 역시 고기죠~~
소스에 폭찍어 부추 콩나물 같이 먹음 꿀맛이겠어요.

너무 허했나
오늘도 고기타임했어요~~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오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네요! 다음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고고~~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82 which ranks you at #125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