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산책-홍콩반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백종원의 홍콩반점을 다녀왔어요.
짜장면이나 짬뽕은 평범한 맛이지만
가격이 착하고 맛도깔끔해서 좋으네요.

홍콩반점의 여름별미인 차가면과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얼음동동 띄어진 차가운 면에
따로 도시락통에 나온
유부,오이,계란지단,햄등
다양한 토핑을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니
정말 별미이네요.강추예요.

옴니아7 111.jpg

옴니아7 109.jpg

옴니아7 114.jpg


맛집정보

홍콩반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444-2


부산 맛집산책-홍콩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44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감사해요.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아~안타깝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umagreat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보팅과 응원 감사해요.

홍콩반점 동네마다 한 개씩은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렇게나 많나요?

오늘 점심은 짜장면을 먹어야 겠군요
군침돕니다^^

짜장면 좋지요~

홍콩반점 가보고싶네요...
넘맛있어보여요
입맛을 자극해서 침 질질흘리고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