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부산 사하구 하단동 "화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하루만에 연속 3번 고기집을 간 그날... 무려 3번이나 갔음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던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름하야..!! "화돈"!!

image.png

처음에 원래 이집을 제일 먼저 가려고 했었는데, 그때 손님이 줄을 서있어서.. 못가고!! 2차로 갔었습니다.

자자... 들어가서 자리에 앉자마자, 아주머니께서 불판을 얹어주십니다. 불판에 결이 들어간것이 좀 특이 했는데요, 위에 조금 여유가 있는 자리에는 계란쿠라이쿠라이가 구워질 곳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image.png

그리고 이집은 고기도 두껍하고 고기기름에 구워질 김치와 콩나물, 버섯, 잡채만두까지 불판위에 올려집니다~~!!

image.png

유후~ 이제 기다리면...!! 두둥..!!
이집의 장점은 아주머니가 구워주신다는 점..!!
저는 고기 못굽기로 소문이 나서.. 어딜가도 다른분이 구워주신다는.. ㅋ 장점이자 단점인데.. 나름 장점이 더큰것 같습니다.. ㅋ

image.png

좌자잔~ 1차로 구워진 모습~ 젓가락이 가려고 하는거 얼른 차단하고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ㅋㅋ
아... 이제 슬.. 다시 고기사진을 봐도 입맛이 당기는군요.

고기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수와 함께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image.png

이녀석이죠.. 아주 투명한게 물처럼 맑은 ㅎㅎ
저는 술고래가 아닌데, 이 술잔은 술고래 인가 봅니다. ㅋ

고기를 냠냠 맛있게 먹고나면~ 이제 또 뭔가 밥류를 넣어주셔야죠..!! 저희는 뚝배기 라면으로 대신했습니다..!!!

image.png

어휴.. 그냥... 누가 봐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
인정 하십니까?? ㅋㅋ

오늘 뭐.. 약간 고기가 먹고 싶은데... 굽는건 귀찮고 그럴 때, 한번 가주시면, 고기도!! 맛도!! 기타사이드 음식들도!! 라면도!! 모두다 만족하고 오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 불금... 고기먹으러 가즈아!!!!


맛집정보

화돈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하신번영로 256


[테이스팀] 부산 사하구 하단동 "화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지누킹님 짱!!! 감사합니다!!! ^^

오 고기에 김치 ㅠㅠ 맛있겠어요. 계란찜은 봤지만 여긴 후라이를 주네요. ㅎㅎ 제 취향은 반숙!! 이 집 단백질 천국이에요~~

단백질은 필수 요소 아입니끄아!!! 막 먹으러 가즈아!! ㅋㅋ

캬~~~~~~~~~불판부터 남다르네여ㅋㅋㅋㅋ

아직도 돼지고기는 그닥입니다.. ㅋㅋ

문제의 그곳이군요! ㅎㅎ
그래도 먹을때 맛있었다니 다행입니다~

먹을때는~ 오오오~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ㅋㅋㅋ

그래도 담에 또 다시 입맛이 돌아오면 꼭 다시 가볼집입니다. ㅎㅎ

고기가 푸짐하네요~! ^^

맛이 없기가 어려운 구조지요~ ㅎㅎ 뭐 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appyberrysbo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왜 꼭 술먹으면 라면이 땡길까요~ㅎㅎ;

하단 자주가는데 가봐야겠네요ㅎㅎ

오오!!! 안가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손님도 많아서~~ 시간 잘 맞춰서 한번 고고!!

고기에 이어 라면까지~ 끝장을 보셨군요!! ㅎㅎ

술잔이 귀엽네요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