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회의 계절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지난 주말 엄청 더웠죠? ^^;;

제가 자주 가는 횟집에서 물회를 시작했습니다.
맛 짱인 횟집을 소개합니다.

물회에는 도다리, 광어, 멍게, 해삼, 자리돔이 들어갑니다.
가격은 28,000원 .

1.jpg

큰 포장용기 입니다. 싱싱한 해산물과 야채가 들어 있습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소스랑 쉐키쉐키 비벼서 한점 입으로 넣습니다.
8.jpg
9.jpg
10.jpg

역시 소주는 빠지면 안되겠지요? ㅎㅎ
11.jpg

상호명 : 회사가고싶은날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5


맛집정보

회사가고싶은날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64-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회사 가고 싶은 날은 별로인데
회 사가고 싶은 날은 끌리네요!
물회 너무 사랑합니다 배고파요 ㅠㅠ

점심시간이 곧 오네요 ^^
맛있게 드세요~

@먹스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5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veahappyd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본 곳 같았는데 하루님이 두번이군요ㅎㅎ
저렴한거 같아요~^^
시원하게 먹으면 입맛돌겠네용♡

2번이나 와주시고, 감사합니다 ^^;;
01_안녕하곰.gif

와우~ 제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 있네요

최고다~

시원하고, 새콤달콤, 겁나 잘 먹었습니다. ^^

더 더워지면 회먹기 힘든데,회도 이제 끝물일듯하네요 ^

물회 6월 1일에 시작했는데, 끝물이면. ㅠㅠ
9월까지는 물회 자주 먹을껍니다.ㅋ

역시더운날에는시원한물회한그릇이죠?ㅎㅎ그런데가게이름이.....ㅋㅋㅋ회사가고싶은날은없어요..ㅋㅋㅋ이번주도화이팅하세요!!^^

가게이름 참 잘 지었죠? ㅎㅎ
물회도 맛나고, 회도 맛난집입니다 ^^

회사 가고싶은 날!! 출근 하는날 들려야 하는 그 횟집이군요! ㅎㅎ
물회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국수까지 말아먹어야 하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
멍개, 해삼의 향이 아주 좋았습니다.

물회 너무 좋죠 새콤매콤 ㅎㅎ

새콤, 달콤, 매콤. 딱 적당하게요 ^^

회사가고싶은날.. 다른분 폿팅에서도 본듯한.. 여기 맛집인가봅니다~~~

제가 두번 올린거에요.ㅋㅋ
지난주에 일반 글로. 이번엔 테이스팀으로 ^^;;
즐거운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