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벌해서 나오는 양꼬치 ! 이게 또 별미네요 [차이홍 양꼬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경성대,부경대 근처에 위치한 양꼬치전문점 차이홍 양꼬치 입니다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42
상호 : 차이홍 양꼬치

양꼬33333.jpg

얼마전 남편과 함께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양꼬치를 먹어 보기로 했답니다. 전번에 꾸이점빵에서 고기를 먹고 이곳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양꼬치구이 10개에 9천원 이중 한개는 마늘로 주십니다. 그래도 저희 동네나 다른 곳 가격보단 착한 것 같아요 전번에 다른 곳에 가서 함 먹었는데 여기 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양꼬치1.jpg

솔직히 양꼬치구이 같은 경우 호불호가 좀 갈리는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의 좋은 점은 기름기 같은건 미리 다듬어서 초벌을 해서 준다는 점입니다.

양꼬11111.jpg

그래서 그런지 처음 먹고 생각외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었는데 글쎄 은근 입맛 까다로운 신랑님 입맛에 완전 마음에 들었는지 다음날 한번 더 먹으러 갔다 왔어요

양꼬치2.jpg

또 몇일 후 갔는데 휴무날이라 좀 이름난 곳의 양꼬치구이집에 갔는데 별로 마음에 안든다고 하더라고요
직접 굽는데다 기름기가 다 붙어 있어 맛도 좀 틀리고 특히 차이홍 양꼬치 소스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양꼬3535353.jpg

기본 셋팅은 깔끔하게 나오고 그 다음 불이 들어옵니다
그 후 이모님께서 초벌한 양꼬치를 가져다 주시면 살짝 더 익혀도 되고 바짝 익힌걸 좋아하면 좀 더 오래 올려 놓고 먹으면 됩니다 불이 있어 항상 따뜻하게 먹으니 그것도 좋더라고요

양꼬치4.jpg

전 가서 칭따오 한병 시켜 이곳의 다른 안주인 새우치즈탕 9,000원 짜리를 시켜 먹어 보았는데요
듬뿍 담긴 식빵 +스프+새우 그리고 치즈의 조합이 은근 맛나서 자꾸 손이 가는 음식입니다.

양꼬2222.jpg

전번에 가서 만두튀김 5천원에 20개 주는 안주도 시켜 먹었는데 아쉽게 사진을 못찍어 왔서 조금 아쉽지만 바싹 튀긴 만두에 양꼬치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양꼬치 먹어 보면 먹어 볼수록 은근 매력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 다음주에 또 차이홍양꼬치점에 양꼬치 먹으러 가자는 남편님!!완전 양꼬치 홀릭중입니다
차이홍 양꼬치 구이점 ~ 저 같이 양꼬치를 잘 못먹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그런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맛집정보

차이홍양꼬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13번길 42


초벌해서 나오는 양꼬치 ! 이게 또 별미네요 [차이홍 양꼬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 양 특유의 맛 때문에 못 먹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_^
먹지도 못하면서 먹고 싶어지는.ㅋㅋㅋ

저도 다른 곳 양꼬치는 진짜 못먹겠던대 여기껀 두꼬지정도 먹어지더라고요

치즈탕은 처음 보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전 꿔바로우 함께 시켜 먹어요^^

앗 그러시군요 저는 양꼬지 대신 저 치즈탕에 반해버렸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맛있어보여요~

요즘 음식들은 참 맛난 것 같아요

양꼬치랑 칭따오랑 찰떡 궁합^^ 맛난거 드셨네요~~!! 크 부럽습니당

먹어 보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전 새우치즈탕이 맛나더라고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13번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양꼬치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요즘 양꼬치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양꼬치 그거 찍어먹는 가루?
저는 그게 참 맛나더라구요.ㅎ

그쵸 여가 가루가 진짜 특별해요

크 양꼬치 너무좋아요ㅠ

저희 신랑님이 양꼬치 진짜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