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현국수집의 변함없는맛 ~ 불고기백반!가성비도 짱!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몇년전에 대연동에 살고 있을때 자주 가던 곳으로 일을 안하는 날 낮에 밥 먹기 귀찮을때 혼자서도 자주 가는 곳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추어 가면 자리가 없어 20~30분은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곳 남보현국수집입니다.

33.jpg

주소 : 부산 남구 못골번영로 27
상호 : 남보현국수집

특히 이곳은 봉사하는 개념으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가격도 착하기도 한 곳으로 국수,비빔당면,불백등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그런지 혼자 식사하러 오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44444.jpg

그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불고기백반이에요
이곳에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불백을 가장 많이 드시더라고요 가격은 5천원입니다 .요번에 갈때는 남편과 막둥이와 함께 가서 불백 2인분을 시켰습니다.

55555.jpg

조금 있으니 반찬과 함께 불고기백반이 나왔습니다.
2인분 가격 만원 ~ 이정도 양이면 괜찮은 것 같죠??

4444.jpg

시원한 콩나물국~불고기는 쌈에 싸서도 먹고 불고기 하나 터억 밥위에 올려 놓고 먹어도 꿀맛입니다.
막둥이는 콩나물국 하나를 독점해서 맛있게 냠냠중입니다.

9999.jpg

밥을 다 먹고 난후 옆에 혼자 오신 분이 비빔당면을 너무 맛나게 먹더라고요 배가 엄청 부르지만 비빔당면 하나 더 시켜서 먹고 왔답니다.

111111.jpg

분위기는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도 있고 가격도 좋고 양도 푸짐하면서 친절하신 이모님들까지~ 혼자 와서 식사를 하셔도 부담 없이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
대연동 맛집 남보현국수집! 특히나 불백 드시면 아 맛있구나 하실거에요


맛집정보

남보현국수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번영로 27


남보현국수집의 변함없는맛 ~ 불고기백반!가성비도 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메인인 불고기 이외의 반찬들이 과하지 않고 깔끔해 보여서 더 마음에 드네요..

사실 불백만으로도 반찬이 되어서 좋더라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번영로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행운을 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넘 저렴해서 좋네요~ 불백이 그냥 식당에서 7,8천원 하는데 보다
훌륭한거 같아요!! 비빔당면..먹어보고싶어요~부산은 비빔당면이 맛나잖아요~

비빔당면은 진시장 안에 파는 곳이 있는데 거기가 맛나요 비벼 먹는 간장이 특히 맛나요

부산가면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에 하나에요~
먹어봐야겟어요~ !!

앗 꼭 드시고 후기 남겨 주세요 제가 기대됩니다 ㅎㅎ

와 가격이 넘 착해요 👍
비빔당면은 못 먹어봐서 궁금해요 ^^
아이가 맛있게 먹는거 보니 맛집이 맛네요 애들은 솔직해요 ㅎ

비빔당면이 은근 매력이 있어요 비빔당면과 함께 따뜻한 육수를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답니다 ^*^

굳이 분위기 좋을 필요가 있나요! ㅎㅎ 맛좋고 가격착하면 그만이죠^^
아이도 야무지게 먹는걸보니 맛있겠어요~ ㅎㅎ

첫애 임신하기전부터도 잘 가던 곳이라 한번씩 생각 나서 먹으러 가곤 하는데 맛이 변함도 없고 가격도 그대로라 너무 좋아요

국수집인데 국수는 안보이고 다른 메뉴들이 많네요. ㅎㅎ 그리고 불고기 백반이 메인 같아요. ^^;

아무래도 여름엔 냉국수를 잘 먹기도 하는데 불백 가격이 너무 착해서 가면 불백을 먹게 되더라고요 ㅎ

간판부터 숨은맛집의 느낌이 폴폴풍기는것같아요๑′ᴗ‵๑
저렴한가격에 든든한 한끼식사 되었을것같습니당!!ㅎㅎ

정말 이 곳은 숨은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한끼 식사를 해도 기분 좋게 항상 먹고 오는 것 같습니다.

부산에 몇 번 갔었는데 비빔당면을 못 먹어봤어요.
맛있다던데 ㅎ

앗 의외로 비빔당면을 못 드신 분들이 많네요 부산 사람이라 다들 먹는건줄 알았어요 ~ 부산 진시장 구경 하시면서 그곳에서 비빔당면 드셔 보세요 전 개인적으로 진시장 비빔당면 너무 좋아합니다.

맛있겠어요! 고기요 ㅎㅎㅎㅎ막둥이 먹는 모습이 꼭 우리 큰애 먹는 모습 같아서 한참 웃었네요. 그래서 큰애는 티브이 광고에도 나갔답니다. 하도 잘 먹어서 라면 광고에 ㅋㅋ

오 광고에 나가다니 멋진 것 같아요 아이들 먹는 모습은 언제 봐도 이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