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미로 즐기는 양꼬치,양갈비 해락양꼬치 인심 good~ 맛도 good~ 모임장소로 딱!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양고기 전문점 해락입니다
이곳은 체인점이 아닌 사장님 사모님 알바로 구성된 아담한 양꼬치,양갈비,앞다리구이 전문점이에요 ~

해락1.jpg

사실 양꼬치 사랑에 빠진 남편 때문에 종종 양꼬치 먹으러 경성대로 나간다고 예전에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이제는 굳이 경성대까지 나가지 않아도 되는 양꼬치,양갈비등을 아주 맛있게 하는 곳을 발견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진짜 맛집중의 맛집이라고 추천을 해봅니다

해락31.jpg

주소 : 부산 남구 동명로 123
상호 : 해락양꼬치

맛 ★ ★ ★ ★ ★
서비스 ★ ★ ★ ★ ★
인심 ★ ★ ★ ★ ★

사실 이 날 양꼬치를 먹으러 가려던게 아니라 해락 근처에 있는 먹보포장집으로 향하던중 ~ 웬 가게에 손님이 꽉차 있는거에요 단체손님들부터 해서 가게 내부가 꽉차 있어 더 더욱 호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들어 갔더니 10분정도 대기해야 한다고 해서 대기한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해락14.jpg

15분쯤 지나자 단체석 분들이 나가고 저희는 자리를 잡았답니다 가게 내부는 아담하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해락4.jpg

사실 주문할때 엄청 고민을 했어요
생양꼬치도 맛나 보이고 매운 양념 꼬치도 먹어 보고 싶고
고급양갈비도 먹고 싶고 ~~ 먹고 싶은게 참 많네요

해락3.jpg

결국 선택한건 혹시나 먹을 수도 있는 막둥이를 위해
생양꼬치, 얌념꼬치 매운맛 1인분씩 주문을 했답니다.

양꼬치구이류 1인분 12,000원 /10꼬치가 나옵니다

주문후 기본찬이 셋팅됩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양파랑 땡초도 나와요 찍어 먹을 향신가루,양념은 각각 죄석마다 배치되어 있어서 내가 편하게 먹을만큼 덜어 먹을수 있습니다.

해락6.jpg

양꼬치 굽는 기계에 숯도 들어 오고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어요 주시면서 생양꼬치는 아이가 먹으니 부드러운 부위로 일부러 골라서 주셨어요

해락7.jpg

하나씩 하나씩 양꼬치구이를 기계에 올려주니 기계가 알아서 움직이며 기름을 빼고 ~ 고기는 노릇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해락5.jpg

양꼬치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긴지 ~~~

해락8.jpg

드디어 익은 양꼬치를 양념.항신가루를 묻혀 하나 먹어 보는데 와~ 진짜 누린내가 하나도 없어요 부드럽게 입안에 감도는 양꼬치의 맛~

해락.jpg

거기다 매운양념 양꼬치 구이 이거 완전 별미입니다
비린맛,누린맛 없으면서 적당하게 배어 있는 매운 소스가 자꾸 자꾸 먹게 하더라고요 사실 제가 양꼬치구이집 가면 꼬치
하나 먹는게 다인데 이곳에서 무려 3꼬치나 먹었어요

해락9.jpg

거기다 울막둥이도 이날 생양꼬치구이는 혼자 3꼬치 클리어를 해주셨습니다

해락11.jpg

그런데 여기서 인심 팍팍 서비스를 받았어요
사모님께서 서비스로 토마토계란탕과 양사골국을 주셨답니다 양사골국 처음 먹었는데 너무 국물이 맛나서 두번이나 리필을 해먹었는데도 다 주시더라고요 국물이 끝내줘요~

해락10.jpg

거기다 토마토계란탕은 약간 얼큼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양꼬치나 양갈비와 함께 먹으면 딱인 것 같아요

해락12.jpg

저랑 막둥이랑 의외로 많이 먹어서 결국 고급양갈비도 먹어 보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
고급양갈비 1인분 16,000원 두조각!!(200g)
와 첨 시켜 봤는데 비쥬얼 대박~ 구우면 어떤 맛일까 두근 두근합니다. 불판이 바뀌고 양갈비를 올려 봅니다

해락이당.jpg

앞뒤로 돌리면 양갈비 굽기 돌입.얼른 구워지기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어느정도 익으니 알바분이 오셔서 직접 고기를 잘라 주셨어요

해락131313.jpg

고기야 얼른 익어라~ 드디어 구워진 고기 뼈는 남편 담당으로 남겨 두고 고기를 먹는데 양꼬치와는 또 다른맛을 느끼게 해주네요

해님이23.jpg

양파랑도 먹고 ~ 양념 찍어 먹고 ~먹고 먹고 먹고 열심히 먹방 모드 했습니다 정말 나중엔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

해님1.jpg

또 해락양꼬치의 별미가 하나 더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양앞다리구이에요 먹으려면 가기전 2시간전에 연락을 해야한다고 해요~ 어린 양의 앞다리부위를 통구이로 초벌해서 나온다고 하는데요 옆 테이블에서 먹는데 어찌나 맛나 보이는지 ~ 가격도 중 5만원 /대 6만원으로 대짜리 1kg 이 넘는다고 합니다. 소고기 안 먹고 양앞다리구이 진짜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에 친구네 식구들 몇팀과 같이 해락양꼬치에 같이 가보기로 했어요

해락2.jpg

맛도 있고 인심 좋고 ~ 양꼬치,양갈비의 특유의 비린맛이 없어 누구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해락양꼬치 맛집으로도 추천 ~ 모임장소로도 추천 해봅니다.


맛집정보

해락양꼬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1동 동명로 123


별미로 즐기는 양꼬치,양갈비 해락양꼬치 인심 good~ 맛도 good~ 모임장소로 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ee4552@promisteem 의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3: 8/6~8/12> 미션을 완수하셨습니다!
리워드로 본 글에 보팅합니다 (2/3)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그래도 오늘은 비가 와서 너무 좋습니다.

전 행복한 사람
한국에 양고기는 엄청 비싸군요
대충계산해도 중국일바느식당대비
8~10배는 비싼듯.. 그래도 환경이 깔끔해
좋네요. 양고기엔 백주입니다. ^^

앗 그렇군요 ~ 대부분 저정도 가격이라 비싸다는 생각을 못해봤어요 ㅎ.,ㅎ

12000원이면 대략 꼬치 50개~70개 나오넸네요
ㅋ 양고기는 백주입니다^^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꼭 오셔서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ee455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양꼬치는 사랑이죠 ㅎ

양갈비도 사랑입니다 꺄아 둘다 맛있었어요

저도 양꼬치 ㅠㅠ

꼬치 꼬치 양꼬치 완전 좋아요

헐 양꼬치집은 거의 술먹는데 아닌가용!
아이랑 같이가니까 너무좋아보이네요

전 가서 사골국에 밥 많이 먹고 배 통통 치고 왔어요 ㅎㅎ

우워... 진짜 정성가득한 포스팅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부산 놀러가면 가보고 싶네요 !!^^

부산 오심 완전 강추합니다 저도 다음에 앞다리구이 먹어 보려고요 정말 기대되요

지글지글 양꼬치 맛이 그립네요.
조만간 가야겠습니다 ^-^;

양꼬치가 은근 은근 별미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