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 빠질 수 없는 고기! 굽지 말고 먹기만 하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Moim_4ZClT03DDf6VK8HViTfGgBBXl8RO6d.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VK8HViTfGgBBXl8JPCF.jpg

더운데 고기 구워먹기는 싫지만
고기를 먹어 줘야 힘이 나는 1인으로서:)
한상차림으로 고기와 고기 먹을 때 필요한 모든 완성된 음식을한 상으로 먹을 수 있는 육첩반상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는 먹기만 하면되요!!!!
어떻게 먹을까? 무엇이랑 같이 먹을까? 고민만 하면 되고
움직이는 젓가락질에 장단만 맞춰 맛있게 먹으면 되는:D
이런 여름에 진짜 필요한 고기집 이라 생각이 됩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것은 삼겹살 한상인데요
삼겹살이 요 며칠부터 왜이리 먹고 싶었는지요.
구워져 나온 고기는 물론이고 콩나물,김치, 마늘, 양파 모두 다 고기를 위한 반찬들이 한 상에 나오니 진짜 좋은 거 같습니다.
역시 고기를 먹을 때, 이런 부재료들이 빠지면 아쉬운데
오랜만에 열심히 고기를 먹어 주었답니다.

여름에 더운데 고기 굽지 마시고
그냥 드시기만 하세요~~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8, 육첩밥상


맛집정보

육첩밥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남부순환로 1588


모임에 빠질 수 없는 고기! 굽지 말고 먹기만 하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oks very good!

It was YUM!!!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8, 육첩밥상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elena0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크크 그 생각은..... 맥주 한 잔 해도 좋을 거 같긴 합니다ㅠㅠ

정말 편할 것 같은데요~ㅎㅎ

네에 정말 편해요:)

지나가면서 봤는데 먹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하겠더라구요. ㅎㅎ

그러니깐요! 이런 여름에는ㅠㅠ 그냥 시원한데서 먹는게 기본인 거 같아요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