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연탄구이 삽겹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지인의 소개로 간 동네 숨은 맛집 하나 소개 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삼겹살을 결정짓는 요소가 뭘까 생각해본적이 있는데 아마 잡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연탄으로 구운 삼겹살이 잡내도 하나 없고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왕연탄구이3.png

고기맛의 반은 품질이, 그리고 나머지 반은 굽는 요령이 아니겠어요?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웠을 때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왕소금구이5.png

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자주 뒤집지 말아야 한다는 점!!

맛과 친절을 겸비한 곳입니다!

석희왕소금연탄구이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51길 10


맛집정보

석희왕소금연탄구이

score

대한민국 익산시 어양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삼겹살은 두툼한 삼겹살이 짱이죠!! 노릇노릇하니 너무 맛있게 익었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bbitr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삽겹살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렇게 두꺼운건 적당히 익은후 칼로 슥슥 썰어도 썰리더라구요
아직점심전인데 메뉴고민되네요 ㅋ

오우 맛있겠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