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이스팀] 아내의 시장길에 따라나서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토요일 아침!

아내의 시장길에 막내와 함께 따라나섰다.
큰 녀석은 이제 이런 정도(?)의 일에는 따라나설 생각을 전혀 하지 않고 작은 녀석은 집을 나서는 순간까지도 고민을 하다 친구를 선택했다.
막내녀석은 언제까지 우리와 함께 해줄지 궁금하기도 하다.

아내는 악세사리 부자재를 사러 돌아다니고 나는 막내를 데리고 남대문 시장을 구석 구석 데리고 다녔다.
그래도 형과 누나와는 달리 녀석에게는 고단한 시장길을 따라나섰으니 뭐라도 하나 이득이 있어야 할테니 문구점에 들려 요즘 막내가 꽂혀 있는 만화와 게임인 신비아파트 스티커북을 하나 들려주었다.

이제 점심을 해결할 시간!

제작년 초 남대문 근처에서 프리랜서를 했던지라 가끔 점심을 해결하러 들린 전집이 있어 그리로 향했다.

'순희네 빈대떡'
광장시장에서도 유명한 빈대떡집이름이 '순희네 빈대떡' 인데 뭐 이름만 같은 곳인거 같기도 하다.
일단 맛은 있으니 뭔 상관이겠냐 ㅎㅎㅎ

20190608_134054.jpg

20190608_133830.jpg

3천원짜리 라면에 3천원짜리 고기완자 하나 이렇게가 당시에 즐겨먹었던 조합이었다.
그리고 막걸리 하나!

20190608_134105.jpg

오늘도 역시 동일한 조합으로 가볍게!!!

장을 보고 들어가는 길!
아내에게 바쁘지 않은 시장길은 이렇게 함께 나와서 점심도 같이 먹고 하면 좋을 것 같다 이야기를 했다.

아내역시 나쁘지 않다고 ㅎㅎㅎ

시장에 오면 참 활기가 넘치는 것 같아 좋다.
근데 조금 친절했으면 ㅎㅎㅎ


맛집정보

순희네빈대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4가 남대문시장길 25-8


[일상 테이스팀] 아내의 시장길에 따라나서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구수한 전과 막걸리...라면은 숙취용인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dolba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터덜터덜 걸어가서 간단한 음식에 막걸리 한잔하고 오면 시장 나들이로는 백점이죠.ㅋ

라면 고기완자 그리고 막걸리
소소하게 즐기는 만원의 행복이네요 ㅎ

고소하게 느껴지는 시장 나드리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 맛있어 보이는데 친절함이 조금 부족한곳인가 보네요~ 막걸리와의 조합은 너무 좋아보여요~

빈대떡에 막걸리 죽음이죠ㅎㅎ

엇 광장시장에 순희네 빈대떡 사람이 넘 많아 건너집 박가네빈대떡에서 먹고왔는데 ㅎㅎ 광장시장은 아니지만 뭔가 이름만 봐도 반갑네요.

삼천원 + 삼천원 + 막걸리인데, 최고의 가성비네요~

남대문에도 순희네가 생겼네요
저는 녹두빈대떡 좋아해요

시장 구경은 항상 즐겁쥬
만두사러 한번 가야 하는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