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동구밖애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직원들과 점심시간 다같이 다녀온 식당입니다
맛잇어서 점심에 자주 가는 곳입니다
고등어조림 정식~항상 가면 먹는메뉴
가격은 런치메뉴라 8천원이에요

IMG_20180608_5.jpg

김치전은 서비스 밑반찬도 괜차나요
고등어조림은 고등어도 고등어지만 묵은지~크하

IMG_20180608_4.jpg
고등어 두부 김치 꿀조합이에요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IMG_20180608_1.jpg
직장인이라 다들 고등어조림만 먹네요 ㅎㅎ고등어가 좋자나요 추어탕정식도 맛잇다던데 도전하기가 힘들아요 고등어조림이 맛잇어서 ㅎㅎ
다음에 추어탕정식 도전 ㅎㅎ

서석동 동구동구밖애서 였습니다


맛집정보

동구밖애서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서남동 백서로189번길


오늘 점심은 동구밖애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먹스팀 감사해요^^

직장인 점심메뉴 큐레이팅도 괜찮겠네요ㅋㅋㅋㅋ!
동구밖애서 오타인줄 알았는데 진짜 상호네요? 멋진 테이스팀 잘 구경했습니당!

애가 한문 사랑애입니다 ㅎㅎ 한문을 넣엇어야 했는데

아니에요! 저도 생각은 했는데 혹시나 하고 찾아봤어요. 넘 맛있어 보여서요. ☆

@tasteem-kr 님 직장인 점심맛집 큐레이팅 추천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wa2t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반찬도 많고, 가격도 싸고, 맛있어보이고 ㅎㅎ 최곤데요 ?

네네 점심메뉴로 딱 좋아요~

보기만해도 먹음직한게 느껴지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서남동 백서로189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