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점심시간에 초밥 한피스의 여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대학로에서 문득 초밥이 먹고 싶었습니다. 초밥은 실패하기가 쉬운 메뉴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살짝 검색을 해보곤 이 곳을 찾았습니다. 은행골이란 초밥집. 은근 서울 여러곳에 지점이 있는 체인점이라네요. 하지만 가게의 모습은 오래된 초밥집 같은 느낌입니다.

photo_2019-04-09_06-59-04.jpg

모듬과 특선 모두 12개씩 나옵니다. 제일 값비싼 '도로초밥'은 참치라고 하네요. 제가 일본어를 몰라.. 우리 일행은 특선초밥을 세 개 시켰습니다.

photo_2019-04-09_06-58-56.jpg
참치와 장새우, 장어, 광어 등이 골고루 나옵니다.

photo_2019-04-09_06-59-07.jpg
이 가게의 특징은 딴딴하지 않은 초밥입니다. 젓가락질을 잘못하면 밥알이 스르르 풀려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 했더니, 이렇게 써있습니다.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기 위해 손의 압력을 약하게 하여 혀에 닿는 순간 밥알이 쉽게 풀리도록 쥐기 때문"

흠.. 이것도 맞는 말이긴 한데, 제 생각엔 회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함이 아닐지. 확실히 사람 손으로 만지고 힘을 주면 그만큼 생선의 신선도가 떨어질테니.

이 집은 엄청난 스시 맛집! 최고! 이런 집은 아닙니다만, 장사가 잘 되는 집답게 생선들이 빠르게 회전되어 어느 정도 신선도가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나쁘지 않은 스시 점심 정도로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은행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창경궁로26길 38


짧은 점심시간에 초밥 한피스의 여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eongjoongyoo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맛있을거 같아요.
신신도가 생명이죠!

회전이 잘되서인지 선도가 나쁘지 않아요 ㅋ

새우초밥과 참치초밥 색이 좋네요. 맛있겠습니다.

색만 봐도 맛을 아시는군요 ㅋ

은행골 종종 다녔었는데, 어느순간 확 지점이 늘어나더라구요 ㅎㅎ
자주 가는 지점 특선초밥에서 참치가 빠지고 나서는 특미를 먹고 있습니다 ㅋㅋ

오 특미란 메뉴도 있군요 ㅋ

그 지점에서는 모듬초밥이 특미란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ㅋㅋ

우와 맛있겠다..침이 꼴깍..초밥먹으러 가야지!!ㅋㅋㅋ

사진에서는 제가 유일하게 즐길 초밥은 장어초밥이네요~^^

초밥이 신선한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