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설대입구역 근처 몇안되는 막창집 제일막창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70906_185047.jp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서울대 입구역에 있는 제일 막창이란 곳을 갔다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459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71-73

원래 막창하면...안지랑인데...란 생각에 막창 먹고 싶다 하다가 어느 블로그에서

이래서 감

그리고 일찍 먹으러 가서 우리팀이 1등이었는데 나갈땐 사람이 가득...인기 맛집인가봄(가게가 작아서 그렇게 보였을지도)

메뉴 구성은

소막창/돼지막창/닭발/삼겹살

오늘밤 주인공은 소막창~소막창~

It's photo time

20170906_184334.jpg

아...연탄 사진이 없다

여긴 연탄으로 구워주는데...너무 사진찍긴 그래서 안찍었습니다

20170906_190056.jpg

앞면 찍었으니 옆으로 살짝 돌려주실게요

20170906_190054.jpg

막창도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장이랑 먹으니 진짜 JMT

부추랑 같이 먹는것도 맛있다

오 이게 끝?

사진은 끝인데...

다먹고 나면 연탄을 뺄줄알았는데....라면을 주신다

라면

아는가 연탄위에 양은 냄비로 끓여먹는 라면은 더 맛있다

사진은 많은 이들이 달려갈까봐 내가 일부러 안찍음...


막창으로서 더할 나위 없었다


맛집정보

제일막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중앙동 봉천로 459


[먹스팀] 설대입구역 근처 몇안되는 막창집 제일막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돼지막창... 못먹은지 오래됐는데

내일 ㄱ?

으어... 막창!!
불금에는 막창으로 결정입니다!

ㅎㅎ 어제 막창은 잘 드셨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어우야 때깔보소...

크...다시봐도 먹고싶네요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어서
모든 날이 좋았다

그것은 인생의 진리

막창에 소주면 최고 입니다.
저는 내장이 왜 이렇게 좋은지...

어제 맥주 한 캔 하면서 청정원 불막창 사다가 안주 했습니다.

크...진짜 맛있었겠습니다 불막창이라니 ㅎㅎ

초벌 막창이 아니라 생막창이네요.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거 빼고는 좋아 보인네요. 굉장히 잘 구우셨네요 ㅎㅎ

초벌된것도 맛있던데 생막창도 맛있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아...막창 또먹고 싶네요 ㅎㅎ

먹꺼리의 끝판왕 곱창이네요. 내일이면 불금이고 슬슬 시동거는 느낌의 포스팅이네요~ ㅎㅎ

불금은...만족스럽지 못했네요 ㅠㅠ

군침 도는 군요 추릅!!

ㅎㅎ 센터링님도 맛난거 드셨죠??ㅎㅎ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0 which ranks you at #387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