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학로 일마레.....맛만 있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대학로 일마레 에 대한 후기 입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26
2번출구 작업의정석 연극했던곳 옆

블로그 사진으로 좋아보여서 갔던 일마레 인데요

회사사람들과 갔던 곳이라 처음에 하우스 와인을 시킬까 했는데 만원이라 같이간 부서장님이자 사장님이신 우리 캡틴께서 병으로 하면 얼마냐고 물었더니 알바가 버벅되면서(가격이 없었다) 가게 사장님을 호출했습니다 근데...가게 사장님도 가격을 모르고... 두 병을 들고 오더니 거기서 가격을 정하는 코미디가 연출.....별로인 와인을 너무 비싸게 받고 어설픈 사장님의 태도에 다들 거부를 하고 하우스와인과 각자 원하는 맥주나 음료를 시키게 되었네요

전 바이젠 맥주를 시켰습니다

근데 또 저한테 망고 비어가 왔는데...저흰 망고비어는 한잔 시켰는데 두잔이 오고..그리고 다시 받은 바이젠 비어의 맛은..별로였습니다 바이젠도 참 별로이기 어려운 맥주인데 별로더라고요

첫음식을 받는데도 꽤 오래 걸렸습니다 왜냐하면 주문종이를 잃어버려서 10분 정도 뒤에 다시 주문을 받아갔거든요...

일마레 라코타.jpg

젤먼저 나온 라코타 치즈입니다 ㅎㅎ 역시나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양은 작았네요..

다먹을쯤되니 그다음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마레 고르곤졸라.jpg

사진찍는데 배고팠는지 다들 칼을 들이대네요

일단 고르곤졸라피자인데...딱봐도 다르죠.. 파이 같았는데 색다르고 괜찮았습니다...여기까진 그래도 맛도 있고해서 괜찮았는데..

전 우리가 코스요리집에 온줄 알았습니다

피자 먹은뒤 그다음 음식이오는데 10분 넘게 걸렸네요..

사본 -일마레 리조또.jpg

3인세트 시키면 나오는 기본 리조또와 크림 파스타야 역시 맛은 훌륭했는데 크림파스타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또 인내의 시간을 이번엔 20분 걸렸습니다

알바생에게 중간에 얼마나 걸려요 했지만 저도 잘 몰라요 라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보며 포기했네요

그래도 같은 메뉴는 동시에 주더라고요...

일마레 도쿄스텍.jpg

첫 사진과 같은 도쿄스테이크야 굽는 정도를 물어보지 않았지만 미디움레어정도로 나왔습니다.

솔직히 얜 쫌 별로였네요 가성비도 가장 떨어지고..이게 2만원 후반대라니

또 10분 정도 기다렸더니...마지막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본 -일마레 갈릭스텍.jpg

마늘을 직접 가지러 의성이라도 간줄....

하지만 얘는 오히려 가격도 더 저렴한데 도쿄스테이크 보다 맛있었네요..


총평

쉐프는 있으나 지배인은 없는 듯한 식당 이게 1년전인데 과연 지금도 유지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ㅋ 음식은 맛있었는데 말이죠



맛집정보

일마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8가길 26


[먹스팀] 대학로 일마레.....맛만 있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완전 고급지고 맛나보이는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ㅎㅎ 맛은 있었습니다

맛만 있는 곳이군요 서비스가 아쉽네요

서비스가 많이 아쉬운곳이었네요 ㅠㅠ

왜캐 잘먹고다녀?

이게 1년전인데 과연 지금도 유지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글좀 제대로 읽어줘요

1년전거를 쓰다니...!!!
요즘 세상 빠르게 변하는데요?

여전히 장사중인것을 확인하고 썼습니다~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4주세요

시른데여 ㅋ

ㅎㅎㅎㅎ 늦게 나오면 ㅜㅜ 피자는 정말 달라보이네요!! 도우가 패스츄리 비슷하게 생겼어요 ㅎㅎ

회사 행사로 간건데 늦을뻔했네요 ㅋㅋㅋ

회사 사람들과 이리 좋은데를 다니시는군요
좋은 회가인가봐요 ㅋㅋ

음....ㅋㅋ 저 행사자체를 ...원치 않았으나 간건데 ㅋㅋㅋ지원비 나오니 막 먹자 이런느낌이었죠 ㅋㅋㅋ 일끝나고 분당사람들이 대학로까지 갔으니..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사랑해요 테이스팀~

why did you downvote my post? @hyokhyok

Because you did downvote me

i have never downvote you.. please take back your downvote.. so i will take mine @hyokhyok

i have deleted my downvote on your post.. please delete yout downvote on my post @hyokhyok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