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그 유명하다는 쌍교 숯불갈비를 갔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자 : @lionleo
링크 : ttps://steemit.com/tasteem/@lionleo/tasteem-e61a2f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담양에서 저녁을 먹으러 그 유명하다는 쌍교 숯불갈비를 갔습니다.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지번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양지리 2

처음에 테이스팀에 올릴 생각이 없었습니다 왜냐 생각 보다 별로라서 저만의 미슐랭가이드에 넣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ㅎㅎ

유명 맛집?이라 소문난 만큼 늦게 가면 어마무시한 웨이팅에 시달려야하고, 6시 넘으면 웨이팅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 찬이 엄청나지만

맛은...그냥 서울보다 조금더 맛있고...그냥 뭐든 조금 더 맛있는정도?

양은...이미 배불러서 이게 배부른거지.. 양이 많아서 배부른게 아닌정도?

하지만 요건 괜찮더군요ㅎㅎ

담양 대나무 맥주인건가...무슨밀맥주였는데 여튼 비싸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식사 후

가게 뒤쪽에 아이들이 뛰어놀만한 놀이터가 있는데 여기서 쉬다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유명 맛집이었지만 아쉬움이 많았던 쌍교 숯불갈비...담에 다시 간다면 스킵할 생각입니다


맛집정보

쌍교숯불갈비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먹스팀] 그 유명하다는 쌍교 숯불갈비를 갔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각보다는 별로였나보군여

막 줄서서먹으면서 우와 는 아닌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모양 갈비 진짜 갈비 진짜 진짜 혼자먹고말야

앗~!!
서너번 갔던 곳인데~ ㅎㅎ
저는 갈비는 물론 들깨수제비, 황태찜 다 맛있었어요~^^

아...전 걍 동네 갈비집들이 더 맛있더라구요...막 아 꼭 담양가서 먹어야해 는 아니던데 ㅎㅎ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ㅎㅎ https://kr.tasteem.io/post/1893 담에 또 가시면 여기한번 가보세요

괴기에 맥주면 딱이죠^00^
지역 맥주면 대나무가 포함된 건가봐요 :)

담양이다 보니 대나무가 포함된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주에 담양쪽으로 여행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네 ㅎㅎ 아...담양가시면 https://kr.tasteem.io/post/1893 전 여기 추천합니다 ㅎㅎ

떡갈비 아닌가요? ㅎㅎ 근데 빨간 양념은 뭐에요?ㅎㅎㅎㅎ

매운맛!!!입니다(아마도?)

맛집은 웨이팅을 피하는 시간에 가야지요 ㅎㅎㅎㅎ 못기다려서 ㅎㅎ

첨뵙고 팔로했습니다.
여행기는 안쓰고 먹방만 찍으시는 @hyokhyok ....효굑님? 으로 불러야 하나요? ㅎㅎㅎ

횩횩이나 횩 이라고 하시믄 됩니다 전 라아님이라고부르면되는건가요?저도팔로했습니다 트립스팀 덕에 요새 다시 여행기도 쓰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