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학로 정돈에서 돈까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블랙잭으로 20스팀 날리고 도박은 역시 아니구나를 깨닳았네요

테이스팀이나 쓰렵니다 ㅠㅠ

돈까스가 너무 땡겨 대학로에 연극도 보러간 김에 정돈이란 곳에 갔습니다 몰랐죠....여기가 이렇게 유명할줄은 한시간 좀 안되게 기다린것 같습니다

이건 바로 등심 돈까스

같이간애는 안심돈까스를 시켰네요

제 입맛에는 등심이 좀 더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카레도 시켰는데 같이 먹기 좋았네요

그런데....그렇게 기다려서 먹을 클라스는 아닌데...하여간 방송만 타면 다들 난리여...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그저 1시간이나 기다릴 필요까진...


20스팀은 언제 벌지....ㅠㅠ 복구할라고 또 블랙잭할뻔...현금 잃는 건 안아까운데...스팀 날리는건 왤케 아까운지..


맛집정보

정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대학로9길 12


[먹스팀] 대학로 정돈에서 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ㅋ 그러면서 아직도 블랙잭 돌리시면서!

ㅋㅋㅋㅋㅋ+68로 마무리 뚝배기 몇번깨졌는지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잃은건 얼른잊으시고요ㅎ

카레와 돈까스는
아주조합이 맘에들어요~~

ㅋㅋㅋㅋ 잊어야겠네요
조합은 좋았답니다 ㅎㅎ

@먹스팀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12

헉!!! 나 여기 가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할 추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대학로9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블랙잭으로 20스팀 날리고 도박은 역시 아니구나를 깨닳았네요

새로운 도박이 생겼다더니.. 벌써 홀라당 하셨군요~ ㅋㅋㅋㅋ
ㅎㅎ 그게 방송의 힘이죠~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ㅋㅋㅋㅋ인생사....ㅋㅋㅋ 한방은 없는것같군여 한방에 갈뻔

살이 맛나게 두껍네요.^^

ㅎㅎ 바로 그 맛입니다 ㅎㅎ

돈까스 두툼하니 최고네요ㅎㅎ

살많은게 짱이쥬

등심 돈까스 먹어보고 싶네요~ 부드러우면서도 바싹~할거 같은!

오오오 바로 그맛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