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살빼러 걷다 보니 오사카까지 와버렸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교회끝나고(@jinuking 님은 새남자인지 새여자인지를 찾아 떠나신것같다) 예약해둔 맛사지 받고 호수공원에 워킹하러 가던 중에..오사카 까지 와버렸네요

집아래 일식집은 신혼여행가셨고 맘스터치 갈랬더니 테이크아웃만된다하고 홍짜장은 문닫고 혼밥족이 밥먹을 곳이 없네요

그래서 호수공원근처 엘포트몰에 왔네요

오픈한지 오래되지않아 덜 알려졌는데 지하1층 가니 몇몇 가게가있네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57656061329.jpg

전 오사카여행 이란 곳으로 왔고 매운돈까스를시켰습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57656239796.jpg

오사카 느낌이 뿜어지네요 저는 안가봤지만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57656544865.jpg

나왔네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57656548547.jpg

소스는 매운묽은닭강정?느낌의 소스이고 위에 김치는 볶음김치 같은데 매운맛을 배가시켜주네요
전체적으로 맛있네요

가격은 9500원이라 슬프네요 근데 다 비싸고 여기가 그나마 싼데 에휴 자취러들은 집안에서 먹어야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엘포트몰 지하1층

소화도 시킬겸 운동하러가야겠네요
주말 마무리


맛집정보

오사카여행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광교중앙로 145


[먹스팀] 살빼러 걷다 보니 오사카까지 와버렸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요새 너무 가격들이 비싸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광교중앙로 1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한국이군요 ㅋㅋㅋ 돈까스가 매우 푸짐하네요 :)

ㅎㅎ 낚이셨나요? 밥이랑 야채 남겼네요 먹은만큼 땀뺀것같아 기쁘네요

처음부터 저기가 목적지 아니었을까요?

젤 첫 목적지는 맘스터치였습니다ㅎㅎ 저건물에 뭐있는지 몰라서 1층돌고 지하돌고ㅋㅋ호수공원돌고

진짜 오사카 가신줄 알았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오사카 가고싶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okhyo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5 which ranks you at #46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8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오사카는 안가봤지만 오사카 냄새 납니다..ㅋㅋ

ㅎㅎ 가게가 이국적이긴하더군요 벽지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