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가성비 갑오브갑 JMT 경식이네 통닭분식 삼양사거리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지난 금요일 회사분 A,B 와 B님의 형수님과 함께 B님의 형수님의 동생(C 라고 하겠음)이 하는 가게로 갔습니다

저보다 어린 C님의 창업 소식에 다들 많은 걱정을 했었지만 장사가 잘된다는 소식에 B님은 퇴사나 하고 치킨집이나 차릴까 라는 웃픈 말씀을 자주 하셔서 우리도가서 먹어보자 라며 가게 되었습니다

무려 3시간(임신중이신 형수님 모시고 다시 서울로가다보니)...ㅋㅋㅋ B님이 운전을 하며 갔기에 편하게갔죠

A님이 신나셨네요...왤케 친한가 했더니 제가 여행갔을때 A, B부부, C커플 다섯이서 오픈전에 다양한 얘기들과 술을 진탕마셨다는 후담이...ㅋㅋ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보이시죠? 저게 실제 가격입니다....와...저희는 더 비싸게 받아야하는거 아닌가 했지만ㅠㅠ

특히 생맥 500cc 가 3천원 콜라가 1500원이라니...우리동네에 없나 하고 찾아봤지만 없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샘로50길 4

가게 내부입니다

깔끔하면서 안쪽은 프라이빗하게 되어있고 좋습니다 밖에서도 마실수있게 되어있더군요 벽지는 1993년도 기사들이 가득한데...같이간 A님을 합세해서 나이많다고 놀리는 재미도 쏠쏠(4명이서 놀땐 모두가 적이자 동지인...철저한 갠플과 배신이 공존하는ㅋㅋㅋ)했습니다

쌀통닭과 마늘 쌀통닭입니다 진짜 괜히 인기 메뉴가아닙니다 JMT 를 연발하며 순삭시켰네요 마늘도 소스가 정말 굿굿이라 나중엔 소스를 다 퍼먹...ㅋㅋㅋ

그리고 전 존맵을 시키고 싶었으나 한분이 매운걸 못드셔서

간장으로 시켰습니다 바로 찍다보니 연기가...고추때문에 약간 매운지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 힘들어하시네요 우린 안매운데 이러면서 잘 먹었구요 역시나 JMT

그리고 A분이 연인세트 밑에 적힌 것중에 짜장떡볶이 빼고 다줘... 무슨 옷가게가서 여기서 부터 저기까지 다 줘 도 아니고...

다나온걸 찍다보니 중간에 많이 먹어 양이 줄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은 분식인데 완전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가 무 맛집이에요 완전 JMT

사실 저랑 A님은 자주 술을 먹는데 둘다 맛없는거 먹는거 매우 싫어해서 맛에 대해서는 부서내에서 까다롭기로 소문이 자자한데(같이가서 사진찍고 맛없으면 지우고 테이스팀 안올림) 이건 진짜 JMT 이렇게 배가 부르지만 뭔가 가격이 얼마 안나오는 것 같아 술을 계속 마셨네요

C 커플이 장사가 잘되어 너무 바빠져서...술을 같이 많이 못먹은게 아쉽지만..담에 둘중한명 휴가내고 내려오라고 하며 저희는 다시 먼길을 떠났습니다

여기 진짜 JMT 니까 근처에 사신다면 꼭 가보세요 진짜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ㅎㅎ


맛집정보

경식이네 통닭분식 삼양사거리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각산동 솔샘로50길 4


[먹스팀] 가성비 갑오브갑 JMT 경식이네 통닭분식 삼양사거리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ㅇㅣ거 새롭네요. 땡기네요.

기회가되신다면 드셔보시길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각산동 솔샘로50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okhyo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냥 보기에도... JMT...
와 치킨 이거 엄청 땡기네요...

드셔보시면 JMT가 머릿속을 멤돌게되죠ㅋㅋ

정말 맛있었나 봅니다.
마늘 쌀통닭은 저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장난아니었네요ㅎㅎ

경식이네집이 한국은행이 되길 응원합니다.

음..ㅋㅋㄱㄱ 한국은행이되라니 무슨말이시죠?ㅋㅋㅋ

"부자되시라"는 그런 말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는 메뉴구성입니다^^

보통 싸면 싼이유가있지 였는데 이건 아니 이걸 왜 이가격에팔아 였습니다

치킨부터 분식까지.. 아 배고파지네요 ㅎㅎ
왜 저녁을 먹어도 이시간이면 배가 고파오는지 ㅡㅜ

ㅠㅠ그러라고있는게 야식이죠

하...구리에있다면......!!!!ㅜㅜ

수원에도없답니다ㅠㅠ

자꾸 A, B, C 인물이 등장하니까 법학 문제 푸는 기분이었어요.ㅋㅋ
c.png

아ㅋㅋ본의아니게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