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호우양꼬치~ in 송도 & 청첩장 받으러 가즈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으 너무 바쁜 요즘...일끝나고 운동하고 집가서 누워서 드라마 보느라 너무 바쁘네요(신사의품격은 다시봐도잼)

이걸 올린줄 알았더니 안올렸네요....왜지..여튼

저번주엔 송도로 양꼬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왜냐...절 보홀로 혼자 보냈던 그놈이 결혼을 하거든요....일정도 드럽게 안맞아서...청첩장 못 받을거 같아 걍 제가 가서 받고 주말엔 쉬었습니다.

여튼 맛있다고 하길래 호우양꼬치를 tmap 에 검색 하고 가려는데 인기 검색지라길래 신나서 갔습니다.

가는길에 안양으로 빠질거 옆으로 빠져 서울구경한건 안비밀

여튼 우여곡절끝에 송도에 도착하였고 양꼬치 집에도 한자리만 딱 남아서 유명 맛집이구나 하며 앉았네요

양꼬치와 꿔바로우 그리고 계란밥을 시킵니다

처음엔 양념안된거 시켰는데...솔직히 별로였음
양념된건 좀 먹을만하네요

사주는거라 맛있다고 했지만

하지만...꿔바로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튀김과 고기를 얇게 편것같이 요리가 되어 먹기도 편하고 안질기고 여튼 맛있더라구요

계란밥도 맛있는데 음...다여트를 생각하느라 자제해야한다는 생각이 강해서 (꿔바로우는 잘 먹고) 기억이 잘안나네요 ㅎㅎ

진짜 그놈의 다여트 때문에 술도 안먹고......무사히 운전하고 집왔네요

송도가 멀지 않더군요 ...어디 소개팅 안들어오나...

그리고 여기 맛있냐고 물어봤는데....다른데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친구는 다른데보다 여기가 맛있다더니...뭐 걍 그동네 사람 추천따라 가시면 될거같네요


맛집정보

호우양꼬치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69


[먹스팀] 호우양꼬치~ in 송도 & 청첩장 받으러 가즈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okhyo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뭐 얻어먹는건 맛없어도 맛있다고 해야죠!! 그래야 다음에도~ ㅋㅋㅋ
술이 빠지다니 아쉽네요~ 이런 나쁜 다이어트~

그래서 결혼식끝나고 친구 신행갔다오면 달리려고요....치팅데이쯤이랑 겹치길

소개팅이 있는곳은 어디는 달려간드아~!!^^
준비된분이시군요

네ㅋㅋ 해주시겠습니까?

스팀몬스터 아차상 보팅왔습니다 ㅎㅎㅎ 아깝네용!

그거 말고 저거에 답해주세요 ㅋㅋ

아니... 사진에 앙꼬가 쏙 빠졌잖아요~
양꼬치 사진은 어디로 갔어요..ㅋㅋ
꿔바로우도 맛있다고 하고 사진이 작아서 잘 보이지도 않음요~

병신같이 쳐다보는 친구를 보니...차마...ㅠㅠㅠ

공짜밥은 일단 50% 맛있음 달고가는거 아닌가요? ㅎㅎ
꿔바로우는 맛있었다니 그거라도 많이 드시죠
회사앞에 똑같은이름으로 있던데 한번도 안가봤네요
계속 안가는 걸로..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794 which ranks you at #13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