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메밀소바. 연소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연소바
●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2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날이 요즘 넘 덥지 않나요? ㅠ 그래서 그런지 저는 자꾸 찬 음식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 제가 소개할 맛집은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되었던 소바맛집인데요 ! 방송을 타서 그런지 줄이 길었어요 ㅠ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엄청 기다리진 않았답니당 ^^

크기변환_2.jpg

크기변환_3.jpg

소바 맛집이라구 소문난 만큼 ! 소바를 먹어야겠죠?
저는 판모밀을 시키구 ! 친구는 생돈까스 정식 모밀을 시켰어요 ㅎ

크기변환_ㅎ.jpg

크기변환_KakaoTalk_20180605_001555076.jpg

우선 일반적은 메밀국수집이랑 육수맛이 달라요
뭔가 멸치국수같은 맛도 나는데 감칠맛이 나는 그런맛이네요 ^^ 근데 엄청 드라마틱하게 우와 쵝오다 !!! 이런 맛은 아니에요 ㅠ

크기변환_4.jpg

친구가 먹은 **생돈까스 소바정식 ! **
돈까스는 특별함은 없었어요. 그치만 특별한 저 메밀과 함께 같이 먹을수 있는 든든함이 있네요 !

확실히 정성이 많이 들어간 소바라서 그런지
소화가 잘되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음식이 떙기실때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


맛집정보

연소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봉천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ee10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역시 메밀소바가 좋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