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기 좋은 을지로 감자국집 동원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hyunkyuiii입니다!
오늘의 테이스팀은 혼자먹기 좋은식당편!!
제가 소개할 곳은 을지로3가에 있는 감자국집
동원집입니다!!

  • 상호 : 동원집
  •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1길 22

감자국 혹은 감자탕이 생각날때 혼밥이 생각날때
가는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뼈를 좋아해서 소짜리 시켜먹는데
13,000원이예요!

13, 000원에 양이 이만큼인데!
소주 한잔 홀짝 하기도 좋아요!

야들야들하고 개운하면서 매콤한 감자국은 수요미식회에서
나올정도의 유명해요!

batch_1IMG_6974.jpg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국도 좋아하지만
이 순대!!

순대가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고 일반 순대와다른게 뭔가 꽉차있고
꼬들꼬들하고!!크으...이거만 있어도 소주 두병각

batch_1IMG_6972.jpg

속이 정말 꽉차있죠?!
작성하면서도 군침이 꼴깍

batch_1IMG_6973.jpg

퇴근하고 혹은 야근하고 늦은밤
감자국과 순대로 달래는 소소한 저녁~~
정말 좋아요!


맛집정보

동원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1길 22


혼밥하기 좋은 을지로 감자국집 동원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1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주가 절로 들어가겠어욤🤭 ㅎㅎㅎ

맞아요~소주가 크으~
절로 들어가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kyuii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와...속이 정말 꽉차있네요^^꼴깍...침넘어 갑니다...ㅎㅎ

여기 순대는 진짜
숨넘어가요 ㅋㅋㅋ

순대가 굉장히 실한데요
뼈다귀해장국에 소수한잔!!

다이어트할그다...다이어트 할끄.... 쿨럭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역시나!짱짱맨은 짱!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