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깃든 군산 나리곱창~!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전고향인군산에가면곱창을꼭먹고옵니다
지난번가족들과들러서먹고왔네요
곱창맛집여러곳이있는데
이곳은 어렸을때부터유명하던곳이었어요

20181103_204521.jpg

보통곱창과갈비살을섞는데
이날은닭발도섞어보았습니다

20181103_204609.jpg

역시맛있네요~!!

추억이깃든나리곱창입니다~!^


맛집정보

나리곱창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1동 791-2


추억이깃든 군산 나리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곱창!!!ㅋㅋㅋㅋ
왠지 꼼장어 & 똥집도 같이 끼어야할거같은 비쥬얼이네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1동 79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곱창에 닭발을 썩다니... 이런건 처음보네요! ㅎㅎ
아주 먹음직스럽 곱창이군요!! 추억까지 깃든 곳이니 더욱 맛나겠어요^^

침이 질질 흐르는듯해요 ㅎㅎㅎ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곱창에 갈비살에 닭발 조합이 어떨까요
보기에는 매우 맛있어 보이네요 +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unn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곱창이 이렇게 맛있게 생긴건 첨보네요. 양념이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소주 땡기는 비주얼이군요~ㅎㅎ

곱창에 갈빗살 닭발까지 섞였다니 맛있는 건 죄다 넣었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