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이 필요할 땐 열정도 쭈꾸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화가 많은 사람이 매운걸 찾는다는데~

평소 화가 많은건지 자극적인게 좋은건지 매운맛을 너무 좋아하는 제가 종종 들리는 곳이예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87길 40

종종 포스팅했던 열정도 골목의 터줏대감 열정도쭈꾸미~~

날 추워지면 웨이팅이 길어지는 인기맛집 중 하나랍니다.

쭈꾸미가 익으면

IMG_20181028_194329_530.jpg
요렇게 우동사리를 함께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IMG_20181028_194334_778.jpg
매운맛은 치즈가 듬뿍 들어간 계란찜으로 중화시켜 주면 더 좋겠죠~~

집에서도 계란찜을 요렇게 해보고 싶어 여러번 시도했는데 화력 때문인지 기술부족인지 성공을 못하네요 ㅠㅠ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완성인데 도저히 밥 들어갈 자리가 없어 먹지 못한게 아쉽네요~


맛집정보

열정도쭈꾸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가 백범로87길 40


매운맛이 필요할 땐 열정도 쭈꾸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Overly gorgeous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llluc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매운걸 못먹는다는..ㅠㅠ
치즈는 사랑입니다..

매운맛을 넘 좋아해요~😋😋
못드신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 그쵸~ 치즈는 사랑이죠/

저도 매운 걸 애정해요.
화가 그리 많진 않구요.^^

마담은 화가 없으실거 같아요 ㅎㅎ

맞아요 ㅎㅎ
요새 조금 늘긴 했지만요.^^

이런~ 화가 늘어서 좋을건 없은데 말이죠 ㅎㅎ 전 좀 욱하는지라 ㅠ

매운걸 잘못먹는데
쭈꾸미는 좋아합니다
쭈꾸미는 왜 다 매운건지..
쭈꾸미에 우동사리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우동사리 넘 맛났어요~
주문할 때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니 한번 도전?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
추운날 입맛돋구기에 최고처럼 보여요ㅠㅡㅠ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보기만해도 화끈해보이는 음식이네요

그쵸~😋😋

쭈구미에 우동사리면 매콤한맛도 중화되고 배도 부르고~ 일거양득 ㅋ

우동사리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87길 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 맛있어 보이는데요 특히 저기 치즈 듬뿍한 계란찜에 눈길이 쑥쑥갑니다

매운 음식에 딱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