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곱창 & 고기!! 텐진 호르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007.jpg

첫날 도착해서 근처를 구경한 후 점심으로 텐진 호르몬을 선택 하였습니다! 후쿠오카가 명란젓과 곱창요리가 유명하다고 하여 첫 식사로 결정하였습니다.

저희는 텐진 호르몬 하카타역 점을 갔었습니다. 하카타역 지하1층에 푸드 코드 처럼 모여있는곳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지하를 헤메다가 지도를 찾아서 보고 있는데 바로 옆이였던건 안비밀..

008.jpg

한국어 메뉴가 있어 걱정이 없습니다!! 들어가기전에도 인원수 대로 손가락을 펴서 보여주면 친절하게 안내해 준답니다! 바디랭귀지 짱짱!!ㅎㅎ

저희집 양반은 고기를 먹고 싶어했고, 저는 곱창하고 고기를 먹고 싶었으므로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1 부채살과 믹스 호르몬 정식1을 시켰습니다!

003.jpg

바 같은 자리에 앉으면 자리 앞에 은박지를 쭉 깔아줍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휘리릭 휘리릭 구버줍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VPeLitlRmQHoKZRZp1n.gif

촵촵촵

005.jpg

숙주와 함께 곱창이 먼저 도착합니다!

001.jpg

숙주와 함께 집어서 흰쌀밥이랑 먹으면 꾸르맛이예요. 진짜 엄청엄청무지무지 맛있어요! 제목 그대로 겉은 바삭 촉은 촉촉합니다ㅠㅜ 저처럼 곱창 좋아하시면 감덩..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댜..

002.jpg

부채살의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일반적인 스테이크처럼 어떻게 구워줄까? 라고 물어보진 않았는데 미디엄-레어 정도로 구워준것 같습니다.

000.jpg

고기도 밥에 얹어서 촵촵! 기본적인 밑간이 되어있고 맛있기는 했지만 앞의 곱창의 여파가 너무 커서 소고기가 별로처럼 느껴졌어요.... 곱창을 많이 시킬껄 후회 했다능..ㅠㅜ

011.jpg

자리마다 스테이크 소스같은게 있어서 한쪽에 뿌려서 먹었는데요. 고기랑 아주아주 찰떡입니다! 약간 마늘?이 들어가고 달달 짭쪼름한 스테이크 소스였어요!

알만한 맛집이여서 그런지 확실히 한국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비슷한 반응인것 같아서 신기했어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곱창만 시켜먹기로 약속했습니다:)


맛집정보

TenJin Horumon

score

1-1 Hakataekichūōga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12 일본


[후쿠오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곱창 & 고기!! 텐진 호르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isoooh0202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9]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Art work b...

츄르릅... 침이 고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기는 늘 맛난것!!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와 곱창에 소고기에
즉석으로 철판에 구워주니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_+
그런데 말입니다....
결정적인 오타가 있네요
의도 하셨던건지..

바보 옆이였던건 안비밀..

요렇게 되어 있네요 ^^;;

오타 지적 감사합니다:)
본의아니게 바보인증하였군욬ㅋㅋㅋ

잘 놀다 오셨군요^^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요.

중국에선 곱창을 못 먹습니다.
특유에 곱창향을 여긴 즐기는지??? ㅜㅜ
그러고 보니 곱창 먹어몬지 언제인지 모르겠네용~~
잘 놀다 온거 같아 아주 좋네요

중국은 곱창냄새가 많이나는가 보군요ㅜㅠ
덕분에 재밋게 잘 놀다왔습니다:)

덕분에 저도 즐거울거 같습니다.
재밌는거 많이 포스팅 해주세요
중국에서 뭐 시켜 먹을때 여러가지 주의를..
비싼 호텔은 대충 다 맛있구요

비싼 호텔이 대충 맛있다니 슬프네요ㅠㅠ
재밋는 포스팅 많이 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ㅋㅋ

진짜 일본이야?
일본 맞아??
메뉴판이 한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제패니즈 타운이야

꺄앜 고기 너무 맛있어 보여요!
결혼 2주년 축하 드려요~ 여행 넘 부럽! 😊

추카 감사합니당:) 열심히 올려볼께요!!

고기랑 곱창은 보이는데 맥주가 안보이네요^_^
딱 맥주랑 먹으면 좋겠어요~ ㅎㅎ

둘다 술을 안마셔서 콜라와 함께 했숩니다ㅎㅎ

와우! 비주얼이!! 아침부텀 비주얼 쇼크가 상당하네요!!
이럴땐.. 보팅 꾸욱!!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플레이 보여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이태원에 저런 곳이 있군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이태원역 3/4 승강장에 있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