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평온의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모두 안녕
이번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 레스토랑을 소개하겠습니다.

0000.jpg

이것은 어떤면에서도 매우 위생적입니다.
내가 여기 친구와 함께 왔을 때

00000.jpg

그의 봉사는 아주 좋았습니다.

내가 여기에 왔을 때 많은 사람들이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조용하고 편안하게 앉아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이 분위기를 좋아한다.


맛집정보

Opium KL

score

50, Changkat Bukit Bintang, Bukit Bintang, 502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매우 평온의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don-br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