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있는 메밀전이 사이드라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쫀득 쫀득한 메밀전이 나왔어요!! 처음으로 메일전을 보쌈에 싸서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도 적당했고, 크기도 싸먹기 편하게 나와서 먹기 좋았어요!

메밀전.PNG

보쌈.PNG
보쌈도 잘 삶아지고 많이 퍽퍽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그냥 먹는것 보다 물김치랑 쌈장이랑 싸서 먹으면 훨씬 맛있었어요!!! 처음엔 좀 낯설었는데 먹다보니 싸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ㅎ완전 배부르게 먹은편은 아니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

비빔.PNG
비빔막국수에요! 나오자마자 침이 막고였어요 ㅎㅎㅎ 맛은 보통이었던것 같아요.. 보쌈이랑 메밀전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ㅎㅎ 기대치가 높아져있었나봐여 ㅋㅋㅋㅋ근데 먹을만 했어요!


맛집정보

동해막국수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동 용유서로479번길 16


이맛있는 메밀전이 사이드라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g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