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갈때면 항상 가는 교대역 근처 <남원추어탕> 추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앗... 한국인의 소울푸드 국밥맛집에 올리려고 오늘 찍어온 사진인데 국밥콘테스트는 종료가 되었군요ㅎㅎ

주간맛집에 도전합니다!

교대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남원추어탕입니다.

KakaoTalk_20181031_202318584.jpg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9 빌딩SM

오늘 찍은 사진인데 햇볕이..

교대역쪽의 법원에 업무상 갈일이 일년에 몇번 있는데요, 갈 때마다 점심을 먹는 곳입니다.

오늘도 11시 30분쯤에 가서 혼밥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81031_202319104.jpg
그냥 메뉴판 볼 필요도 없이,
"추어탕 N그릇 주세요!" 를 외치시면 됩니다.

혼자오는 분들도 많아서 전혀 눈치볼 것 없고, 사장님도 편한자리 앉으라고 하며 배려해주십니다.

다만, 12시 ~ 1시 에는 인기가 많아서 가게가 꽉차기 때문에 혼밥은 12시 이전이나 1시 이후를 추천합니다!

KakaoTalk_20181031_202318781.jpg
든든한 추어탕 한그릇!

다먹고나면 진짜 든든합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숨쉬기가 힘든 기분 아시죠?
몸보신되는 기분도 나고요 ㅋㅋㅋ

KakaoTalk_20181031_202318965.jpg
밥을 슥슥 말아서 공기밥에 덜어서 뚝딱 해치웠습니다.

죄지은것도 없는데 법원업무보러가면 괜히 쫄리고 스트레스 받는데요, 업무 마치고 추어탕 한그릇 먹고나면 힘이 납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맛집정보

남원추어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서초대로46길 9


법원갈때면 항상 가는 교대역 근처 <남원추어탕> 추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우 가게 외관과 벽지부터 뭔가 이집은 맛집이다를 보여주네요 ㅎㅎ
이제 11월이네요 추워지는데 저도 몸보신좀 하러 가야겠어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저도 추어탕 좋아하는데~ 흐흐흐
맛있을거 같습니다.

아 추어탕 느므 좋음 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진짜 맛있는데 가야지만 애정이 실리는 음식 ㅋㅋㅋ 제가 예전에 가던 곳도 이런 오래된 느낌의 가게였는데...! 왠지 분위기상 맛있을 것 같음 ㅋㅋㅋ

맛을 아시는분 추어탕 최고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innovi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innovi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구수한~ 추어탕 몸보신입니다~ ㅎㅎ

아직 추어탕에 적응 못한 1인입니다. 이십대 초에 그리고 중반에 각각 시도해 봤지만 ㅎㅎ 아직 저에게는 난이도가 높은 음식 ㅋㅋㅋ 언제 또 도전해 봐야 하나요?

교대쪽이 은근히 맛집이 있어요. 10여년전에 그쪽에 사무실이 있어 맛집완전 다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변한거 같더라고요. 없어진 집이 더 많아졌고요~ 뜨끈한 추어탕 맛있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9 빌딩SM]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