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검증단] 버드나무 브루어리 in 강릉 (@raah 님의 테이스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테이스팀 검증단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다른 사람이 다녀온 곳을 다시 다녀와서 검증이라니, 검증단 테마의 맛집들은 신뢰도가 두배로 상승하네요.

신뢰도 두배 상승! @raah 님이 다녀온 버드나무 브루어리 저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어와서 스크롤 압박 있을테니 한줄요약드립니다.

분위기 굿, 수재맥주맛 진짜굿, 안주도 괜찮지만 다소 비쌈, 사람이 많아서 주말 황금시간대에는 대기시간이 있음.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핫플레이스!

IMG_8284.JPG
강릉에서도 다소 외곽에 있습니다.
시내에서 택시로 10분거리정도 되는데요, 가는 길에 별거 없다가 갑자기 사람들이 와글와글하다면 잘 찾아오신 겁니다.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1961

IMG_8283.JPG
빛번짐때문에 가까이 다시 찰칵.
다소 난해한 디자인... 개인적으로 요 간판디자인은 좀 아쉽네요. 제가 심플한걸 좋아해서ㅋㅋㅋ

IMG_8291.JPG
들어가면... 북적북적합니다.
토요일 밤 9시정도에 가서 4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주변에 하천을 따라 걷는 길이 있으니, 대기표 적어두고 20분정도 산책하셔도 괜찮겠네요!

IMG_8324.JPG
나 수제맥주집이야! 하고 외치는듯한 인테리어입니다.

IMG_8323.JPG
안쪽에는 양조장과 오크통이 있습니다.
순간 "저 안에 비어있는거 아니야?"라는 나쁜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맥주맛 보고 의심이 삭 사라졌어요 ㅎㅎ

IMG_8293.JPG
책을 사면 맥주를 주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IMG_8294.JPG
유명세를 뽐내기라도 하는듯이 굿즈 판매!
심볼이 난해해서 개인적으로 굿즈가 사고싶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구매욕구가 가장 당겼던 것은

IMG_8295.JPG
요 잔들입니다. 사고싶었는데 대중교통으로 서울까지 가져가기가 귀찮아서 참았습니다.

IMG_8298.JPG
2층 인테리어입니다. 좌석배치와 조명이 느낌있게 되어있어서 분위기 좋습니다!

ㅋㅋㅋ 메뉴 안보여주고 서론 길어서 현기증나죠?

KakaoTalk_20181007_212827212.jpg
자 맥주소개 들어갑니다. 왼쪽부터

파인시티세종 6.5%

스파이시하면서 과일향을 풍기는 가벼운 맥주. 벨기에 농주인 맥주 스타일 '세종(Saison)'에 강릉을 상징하는 '솔(Pine)'을 가미하였습니다.

이거이거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무겁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스윗하지도 않은 맛이었어요.
테스팅 다 먹고 이걸로 한잔 더 먹어야지 했던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맥주입니다.

백일홍 레드에일 5.5%

붉은 맥아향이 가볍게 느껴져서 마시기 편하고 균형잡힌 붉은빛의 맥주. 백일동안 붉은 꽃을 피우는 백일홍은 강릉의 상징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쌉쌀한 맛이 살짝 났습니다. 끝맛이 독특했는데 나흘 지났다고 까먹었어요...

하슬라 IPA 6.1%

열대과일향과 파인향이 풍부한 IPA로 쌉쌀한 맛과 균형을 이룹니다. 하슬라는 '큰 바다'라는 뜻의 강릉 옛 이름입니다.

요 맥주는 IPA답게 쌉쌀한 맛이 강합니다.
IPA는 인디안 페일 에일인데요, 영국인들이 맥주를 인도로 옮기면서 맥주 변질 막으려고 알콜 도수 강하게 하고, 홉도 팍팍 넣어 만든 맥주입니다. 쌉쌀한 맛이 강해서 개인적으론 불호였는데 IPA에 열광하는 분들 많으시니깐 가서 드셔보시길!

오죽스타우트 7%

짙은 커피향과 비교적 높은 알코올 도수가 조화를 이루는 묵직한 흑맥주입니다. 오죽헌의 검은 대나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은 흑맥주입니다. 솔직히 맥주에서 커피향이 난다. 커피에서 복숭아맛이 난다. 이런말들 읭?? 뭔 X소리야 싶은 것들 많았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끝맡이 커피향이 샤악 올라옵니다.ㅋㅋㅋ 물론 텍스트를 읽고 먹어야 향이 납니다. 흑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것 같아요!

헥헥헥.. 맥주리뷰 힘들다.. 이정도면 #weboss 태그 각 인정입니까 @annvely 님?

IMG_8322.JPG
안주로 시킨 홍제피자입니다.
마르게리따피자랑 고민하다가 특이한 피자 먹어보고 싶어서 홍제피자를 시켰는데요.
김치, 베이컨, 양파가 토핑으로 올라가있습니다.

맛있긴 한데.. 뭐랄까 막걸리를 부르는 맛이랄까?
두조각 먹으니깐 김치전먹는듯한 느낌도 좀 들어서요.
다음에 가면 다른메뉴 먹어보려고요!
옆테이블에 소시지도 그렇고 스테이크도 맛있어보이더라고요 ㅎㅎ

@raah 님이 테이스팀을 통해 소개해준 버드나무브루어리는 대.성.공. 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버드나무브루어리

score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1961, 홍제동 93-8 Hongje-dong, Gangneung-si, Gangwon-do, 대한민국


[테이스팀검증단] 버드나무 브루어리 in 강릉 (@raah 님의 테이스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innovit 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검증단] 버드나무 브루어리 in 강릉 (@raah 님의 테이스팀)>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나 이거 10등안에 들어서 보팅받을껀데 테이스팀 보팅파워 까비~~~~!
근자감 쩔즤용?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이거 기본이 8%나 돼서 큐레받아도 별거 없다는게 비밀임...ㅋㅋㅋ

순간 "저 안에 비어있는거 아니야?"라는 나쁜생각...

아니 왜 나쁜생각인가요? 당연히 비어(beer) 있겠죠! ㅎㅎ
맥주 맛나겠네요! 강릉이라... 넘 멀군요!

천재^^

한줄요약보고 풀봇했어 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innovit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지금 R.steemit 으로 스팀 스달 모은걸로
테이스팀검증단을 생각해보고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레드에일 완전 제타입 입니다. 캬~ 맥주 색깔도 너무 곱네요.

여기감튀가 또 그렇게 맛있던데요ㅎㅎ

제가갔을땐
닭다리과자줬었어요ㅎㅎ

맥주는 샘플러로 여러개 먹어봐서 만족스러웠는데 안주는 한가지밖에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담에 무적권 또 갈건데 가면 감튀먹어야지!

동안 비싸서 안 먹다가 며칠전 드디어 먹어본
대굴령스테이크가 식사로도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3만냥인데 둘이 몇시간 죽칠 양이 됩니다. ^^

와 지난 번에 @raah님께서 포스팅하셨던게 기억나네요. 강릉에 저런 대단한 곳이 있다니, 저기 당장이라도 가서 게릴라 밋업이라도 열고 싶은 그런 마음입니당 ㅋ.ㅋ 이름도 참 이쁘네요 오죽스타우트. 검은대나무와 흑맥주 스타우트. 작명센스도 좋은 곳이네요

여기서 하신다면 저도 달려갑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1961, 홍제동 93-8 Hongje-dong, Gangneung-si, Gangwon-do, 대한민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 쥑이네요!!! 글구 쫌 어두컴컴해 보이는게 여친이랑 같이 와야겠습니다... 생기면^^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