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모임에 "고기"가 빠질 수는 없죠. "참고깃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은 "고기"가 있는 곳일 겁니다. "고기"는 맛이 없을 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식당은 "참고깃집"입니다.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009.JPG

메뉴판 역시 독특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010.JPG

가게 사장님이신 것 같은데, 자부심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011.JPG

주방 모습을 찍어봤는데, 주방보다도 "직원이 불편해야 손님이 편하다"라는 문구가 더 눈에 띕니다.

어쩐지 직원분들이 발빠르게 움직이시더군요.

012.JPG

저희가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여러 부위가 나온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기에... 일단 불판에 올리고 봅니다.

013.JPG

가지런하게 놓인 고기를 올려 놓고, 잠시 자유시간을 가지면 됩니다.

보통 이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곤 하죠.

014.JPG

이야기가 많아질 무렵 쌈을 주시네요. 1인당 1개씩.

다른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전략 같네요.

밥과 날치알, 그리고 참깨만 들어 있지만, 나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015.JPG

사실 고기의 맛도 중요하긴 하지만, 모임에서는 고기의 맛보다는 사람들을 모아주는 연결고기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것이 바로 "고기"이기에....

017.JPG

고깃집이 시끌벅적하긴 하지만, 그래도 모임 장소에 적합하지는 않을까요?!


  • 상호명 : 참고깃집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
  • 전화번호 : 031-415-7737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맛집정보

참고깃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86


[Tasteem] 모임에 "고기"가 빠질 수는 없죠. "참고깃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군침이..... ^^ 꼭 가볼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배고파랑 > <
아이작님 낮부터 고기사진 올리기 있습니까!!ㅋㅋㅋㅋ

네 있습니다. (단호)

캬..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고기는 맛없을 수가 없죠!!

고기는 거의 모든사람이 사랑하는것중에 하나이죠 그래서 이어지는거겠지요 ㅎㅎㅎ
납치알쌈은 약간 독특한데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isaaclab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You received 3.9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2. Congrats!

모임에 고기가 빠지면 섭하죠!! 근데 술도 빠지면 섭하죠~ ㅋㅋ
두텁한게 맛나겠어요~!!

배가 고픕니다............. ㅋㅋ

그렇지요.
한국사람은 누가 뭐래도 먹는데서 정이가지요.
언제나 고기정도는 먹어줘야 제대로 먹는 것 같고

고기 중에서도 "삼겹살"이죠!!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