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진한국물이 정말 맛있는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랜만에 테이스팀을 작성하네요. 그동안 모아두었던 사진이 없어

오늘은 지난 번에 다녀온 제 최애 맛집 중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특히, 탕 종류(곰탕, 설렁탕, 갈비탕 등)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나주 곰탕" 맛집을 소개하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영업시간이 굉장히 애매하기 때문에, 미리 날을 잡지 않으면, 갈 수 없는 곳입니다. 오후 3시까지 영업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734.JPG

영업시간이 짧은 만큼 점심시간에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웨이팅은 당연하고, 식당 안에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사진 촬영 또한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메뉴판만 사진에 담았는데, 달랑 3가지 메뉴만 있는 이곳의 자신감이란..

그래도 없어서 못먹는 나주곰탕이랍니다.

1733.JPG

정성을 담아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기까지 꽤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그래도 맛있는 곰탕을 먹기 위해서라면, 그 정도는 감수해야 합니다.

저는 자주 가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기대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만두곰탕입니다. 만두가 들어가면서 1,000원이 추가되지만, 절대 아깝지 않은 만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735.JPG

최근에 갔을 때, 예전만큼의 넉넉함을 느끼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진한국물을 맛보는데, 이곳보다 더 좋은 곳을 찾지 못했기에, 추천드립니다.


  • 상호명 :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선진로 75
  • 전화번호 : 031-438-345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5:00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2동 선진로 75


[Tasteem] 진한국물이 정말 맛있는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I always knew I was going to be rich. I don't think I ever doubted it for a minut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선진로 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saaclab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한우만두곰탕 맛있겠네요 ㅎㅎ 더위에 이열치열로는 제격이죠 ㅋㅋ

양은 줄어도 맛은 변하지 않았군요 ㅎㅎ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

뭔가 고수의 향기가 느껴지는 식당이네요^^

아이작님의 최애 맛집이라니...저도 데려가 주세욧?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