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짧지만 행복한 식사를, "은화수 식당"에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산 한양대학교 앞에는 은화수 식당이란 곳이 있습니다. 이 근처를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기회가 되어 온 적이 있는데, 식당 분위기가 좋아보여 들리게 되었습니다.

IMG_6114.JPG

시간이 조금 애매하여, 이곳저곳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장식은 아니었지만, 분위기를 내기 위해 노력하신 부분이 눈에 들어옵니다.

IMG_6116.JPG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식당 규모로, 점심식사를 하기에는 적당합니다.

IMG_6117.JPG

보이실 지 모르겠지만, 종이컵도 자체 제작하셔서 은화수 식당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IMG_6119.JPG

메뉴판이 참 깔끔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 것 같은데, 메뉴판에서 깔끔함이 묻어나옵니다.

IMG_6121.JPG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식전 스프가 나옵니다. 이쁜 그릇에 요만큼이라...ㅠㅠ

제 식성을 모르시나봅니다. 그래서 당당하게 한 그릇 더 요청드렸습니다.

IMG_6123.JPG

드디어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으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

만약 점심시간에 기회가 된다면, 이 곳에서 식사를 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혼자서...


  • 상호명 : 은하수 식당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한양대학로 45-1
  • 전화번호 : 070-8899-7628

맛집정보

은화수 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한양대학로 45-1


[Tasteem] 짧지만 행복한 식사를, "은화수 식당"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스프는 두 번 먹어야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저희 학교 앞에도 있는 식당이네요!!
저기 맛있어요 ㅎㅎ

돈까스 소스가 진한게 더 맛나 보이네요^^
돈까스에 맥주 한잔 하고 싶은 밤입니다 ㅎㅎ

야식이 생각나네요

돈까스~ 점심으로 딱 좋은 메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isaaclab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스프도 나오고~ 경양식집같아요.
돈까스가 두툽한게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소스도 제 스타일이고요

혼자먹기 좋은 식당이군요^^

그릇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밤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