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모임엔 족발도 괜찮지 않나요?! "젤리팩토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는 항상 치킨 또는 고기(삼겹살)과 함께 하지만, 매일 함께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매일 똑같은 음식만 먹는다면, 질릴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렇기에 모임이 있더라도 매번 고기나 치킨을 먹을 수는 없습니다.

그럴 땐, 타협하여 "족발"을 드시는 건 어떨까요?!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과 매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 모두의 취향을 맞출 수 있을 뿐더러, 떠들기에 적합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바로 "젤리팩토리"입니다.

017.JPG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었는데, 갑자기 다른 식당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새단장을 한 곳입니다.

맥주집으로 바뀐다고 했을 때, 얼마나 아쉬웠던지...

지금이라도 다시 돌아와줘서 고마울 뿐입니다.

018.JPG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내부는 참 깔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예전 인테리어가 별로였다는 것은 아니지만요.

하지만 새롭게 단장한 덕분에, 기분 또한 새로워집니다.

020.JPG

이곳의 밑반찬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릇에 여러 가지 반찬이 있어, 취향에 맞춰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019.JPG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인 만두국입니다. 리필 시 비용이 발생하여, 조금씩 아껴먹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맛. 그래서 족발이 나오기도 전에 빈그릇이 되어버리곤 합니다.

023.JPG

양이 조금 부족하여, 살짝 아쉬워할 때 쯤이면, 족발이 나오곤 합니다. 저희는 항상 반반을 시켜 서로의 기호를 충족시켜줍니다.

제가 매운 것을 싫어하기는 하나, 불족은 꼭 먹습니다. 다음날 힘들더라도 그 순간만큼은 행복하니까요.

유명한 족발집은 많은데, 각각 특색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제가 아끼는 족발집이 있는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이곳만큼의 특색이 있기 때문입니다.


맛집정보

젤리팩토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3동 학사2길 15


[Tasteem] 모임엔 족발도 괜찮지 않나요?! "젤리팩토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3동 학사2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keep sharing
please up vote me.... :)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saaclab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ㅇㅏ 배고파라~
만두국..! 홍대칼국수와족발 이었나 거기가 칼국수(국물)줘서 좋아했는데 만두국..!!!! 국물이 있어야 소주가 ~ㅋㅋㅋ

족발도 모임에 좋죠 족발집에서 만두국을 하는건 특이하네요~ㅎㅎ

족발을 먹기 전에
만두국으로 속을 달래면
술 많이 마시라는 얘기 아닌가요 ㅎㅎ

족발 맛있쬬!!
쫀득쫀득한 족발 ...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오...족발이라서 젤리팩토리잉가여? 상호명이 좋네염+_+

족발 좋죠 ㅎㅎ 밥먹으러 가야겠어요^^

오? 족발에 파 조합은 처음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